그라비티, 헌혈로 이웃사랑 실천한다

서울--(뉴스와이어)--즐거움을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10월 14일 압구정 사옥에서 ‘2005 게임가족 헌혈릴레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한국게임산업개발원이 주관하는 ‘2005 게임가족 헌혈릴레이’는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의 온정을 베풀고, 아울러 게임 산업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조성하기 위해 실시되는 사랑 나눔 캠페인으로, 50여 개 게임업체, 한국게임산업협회 등 국내 게임 업체 및 관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오는 12월까지 매달 진행된다.

평소 정기적으로 헌혈을 하고 있다는 그라비티의 레퀴엠 운영팀 심재황씨는 “그라비티를 포함한 국내 게임 업체들이 앞장서 수혈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망설임 없이 헌혈에 참여하였다. 이번 헌혈 캠페인을 통해 그라비티의 작은 정성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해지길 바란다”며 헌혈 외에도 이웃사랑을 실천할 기회가 생긴다면 기꺼이 동참할 것이라는 뜻을 내비쳤다.

한편, 그라비티는 이번 헌혈 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헌혈증서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증 할 예정이며 앞으로 헌혈 이외에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적극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그라비티 마케팅본부 홍보팀 송율희 02-3485-1086 011-9283-62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