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7일, 제4회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그 화려한 막이 열린다

서울--(뉴스와이어)--즐거움을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기업 (주)그라비티(대표 윤웅진, www.gravity.co.kr)는 라그나로크 매니아들의 축제 ‘제4회 라그나로크 페스티벌(이하 라.페)’을 7월 17일 삼성 코엑스 태평양 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4회 라.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유저들 뿐만 아니라 누구나 가볍게 참가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와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하다. 라.페 행사장에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배틀 등 다양한 라그나로크 게임 관련 코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유저들은 직접 게임들을 플레이 해 볼 수 있다. 특히 최근 출시 예정인 풀 3D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라.페 현장에서 일반 유저들에게 최초로 공개된다. <개발자와의 만남>에서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개발 기획 팀장이 직접 2005년 하반기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업데이트와 하반기에 추가 될 라그나로크의 새로운 확장 직업군들을 발표할 예정이며, <개발자와의 만남> 이후 유저들과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매니아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형태의 체험 공간과 이벤트에 중점을 뒀으며, ‘동인 프리마켓’, ‘코스프레 존’, ‘모바일존’, ‘초보자 수련장’ 등 라그나로크 매니아라면 누구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코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이번 ‘동인 프리마켓’에는 일본에서 한국 라.페를 위해 방문한 일본 라그나로크 동인 회장 마에카와씨도 참가할 예정이다. 유저들과 함께 하는 행사에 의미를 두고 올해에도 유저 도우미 ‘카프라 직원’을 모집했으며, ‘카프라 직원’들에게 라.페 행사장에서 행사 운영에 중요한 역할을 부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그라비티는 유저들이 직접 촬영한 라.페 사진을 공모하는 <라.페 사진 촬영 이벤트>를 커뮤니티 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함께 진행한다. 유저들은 라.페에서 촬영한 멋진 사진을 디시인사이드 콘테스트 게시판에 7월 31일까지 등록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멋진 사진을 올려준 유저들에게는 부상으로 PSP와 라그나로크 배틀 패키지 등 푸짐한 상품이 지급된다.

라.페에는 신세대 층에게 전폭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보이즈 포맨>, <로보캅>, <화상고>, <왜이래> 등 웃찾사 출연진들의 특별 공연과 인기 VJ ‘노홍철’의 깜짝 인터뷰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라.페의 마지막 피날레는 힙합 DJ와 전문 댄스팀이 함께 하는 클럽 파티 형태의 ‘라그 매니아 클럽 파티’로 진행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홍보담당 대리 우주연 02-516-5438, 011-9999-15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