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번째 라그나로크 모바일 게임 ‘검사편’, 7월 1일부터 SK텔레콤에서 서비스 실시!
라그나로크 모바일 게임 ‘검사편’에서 유저들은 ‘이즈루드’의 여러 가지 사건들을 검 한 자루로 해결해 나가는 멋쟁이 검사가 되어, 지하 3층으로 구성된 던전도 모험하고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도 느껴볼 수 있다. ‘검사편’은 현재까지 서비스 되고 있는 라그나로크 모바일 게임 중 가장 전투적인 요소를 강화시킨 게임이며, 유저들이 다양한 커맨드(COMMAND)을 통해 마치 격투게임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유저는 퀘스트를 수행한 후 독립된 필드로 이동되어 보스와의 1:1 전투를 할 수도 있다. <1:1 보스 전투>는 이벤트 형식으로 랜덤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갑자기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를 위해 유저들은 검술 수련을 게을리해서는 안 된다.
이번 ‘검사편’에도 라그나로크 모바일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인 <제니 전송 시스템>이 적용됐다. <제니 전송 시스템>은 유저가 모바일에서 벌어들인 제니(ZENY)를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변환해 주는 시스템이다. 이러한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의 유무선 연동 서비스를 선 보인 것은 2004년 8월 라그나로크 모바일 게임 ‘마법사편’이 국내 최초다.
그라비티는 현재 ‘검사편’에 이어 ‘궁수편’, ‘복사편’을 개발 중이며, 2005년 하반기에 SK TELECOM을 통해 액션 SRPG(Simulation Role Playing Game) 장르의 3D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택틱스(Ragnarok Tactics)’ 를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홍보담당 대리 우주연 02-516-5438, 011-9999-15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