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강철도시 ‘아인브로크’를 테마로 한 콜렉션 클라이언트 CD 제작

서울--(뉴스와이어)--즐거움을 제공하는 토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주)그라비티(대표 윤웅진, www.gravity.co.kr)는 자사의 대표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2005년 첫 번째 에피소드 강철도시 ‘아인브로크’의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콜렉션 클라이언트 CD를 제작해 4월 19일부터 유저들에게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3월 29일 본 서버에 업데이트된 강철도시 `아인브로크`는 2005년 `라그나로크`의 첫 신도시로 항상 붉은 안개로 뒤덮여 있는 공업 도시이다. 2CD로 구성된 이번 콜렉션 클라이언트 CD에는 최신 버전의 라그나로크 클라이언트 외에 아인브로크의 아트웍, 원화, 몬스터 정보, 유저들의 팬아트 작품 등 강철 도시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담겨있다. 특히 웅장한 느낌의 ‘아인브로크’ OST가 멀티미디어 CD의 배경 음악으로 삽입되었으며, 라그나로크 신규 이용자들이 1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삽입되어 클라이언트 CD를 받아보는 유저들의 즐거움을 더 했다.

그라비티는 4월 19일부터 5월 초까지 총 10 만장의 클라이언트 CD를 배포할 것이며, 라그나로크 홈페이지를 통해서 4월 19일 오후 3시부터 CD를 신청한 선착순 만 명에게 클라이언트 CD를 우편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유저들은 가까운 라그나로크 가맹 PC방에서 라그나로크 클라이언트 CD를 받을 수 있으며, 5월 1일부터는 대형 서점과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게임 관련 제품들을 구입하거나 월간 라그나로크를 구입하면 클라이언트 CD를 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그라비티는 2005년 분기별로 라그나로크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는 만큼, ‘아인브로크’ 콜렉션 클라이언트CD를 시작으로 소장 가치가 있는 테마 콜렉션 CD를 계속적으로 유저들에게 선 보일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우주연 02-516-5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