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고촌 청구지벤 더 갤러리’ 잔여세대 특별 분양

서울--(뉴스와이어)--새롭게 떠오르는 김포 고촌에 청구건설의 ‘김포고촌 청구지벤 더 갤러리’가 잔여세대를 특별 분양한다. 이 아파트는 경기도 김포시 고촌면 신곡리 543-26번지 일원에 지하 2층, 지상 12~14층 8개동, 108㎡~185㎡, 총 347가구로 공급되며, 입주는 2010년 3월경으로 예정돼 있다.

김포시는 ‘2020도시기본계획’ 확정으로 남부권에 속하는 김포시청 및 고촌일대를 주거 중심지로 조성하고 양촌산업단지 등이 위치한 중부권은 산업·주거 기능과 신행정타운 역할을 할 중심지역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북부권의 거점인 통진 일대는 물류산업·관광 위주의 부도심으로 키울 방침으로 지역적 호재가 풍부하다.

특히, 김포 고촌은 서울과의 근접성은 물론 검단신도시와 김포신도시의 개발로 인한 수혜효과가 기대되는 지역으로 인근에 약 4,000가구가 새로 분양을 앞두고 있다.

‘김포고촌 청구지벤 더 갤러리’는 김포 초입에 위치해 있어 48번 국도외 올림픽대로~김포신도시로 바로 이어지는 김포고속화도로(2009년 12월 개통 예정)와 김포공항~김포신도시로 이어지는 김포신도시 경전철(2012년말 개통 예정)을 추가 개통할 예정에 있어 서울의 진입이 쉬워질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 고촌초·중교 등이 있고, 주변으로 초·중교가 신설될 예정에 있다. 편의시설로는 서울 서북부지역과 연계돼 김포공항 이마트 · 강서 이마트 · 김포 홈플러스 등을 이용할 수 있고, 단지옆 상업시설 입점예정으로 편리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뒤로 등산로와 인근 대보천을 통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3.3㎡당 평균분양가는 1,200만원 후반대로 주변 최근 분양된 아파트 시세와 비슷한 수준이다. 금융조건을 살펴보면 계약금 10%, 중도금 50~60%로 이자후불제가 적용된다. 현재 일부 잔여세대가 선착순으로 동·호수를 지정 분양 중이다.

☎ 분양문의 : 031-985-5009

부동산뱅크 개요
1988년 10월 국내 최초로 부동산 전문 잡지인 <부동산뱅크>를 발간하기 시작하여 현재는 방대한 양의 부동산 관련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였고, 이를 통해 방송사, 언론사, 금융기관, 정부기관, 일반 기업체와 공동사업 전개로 부동산 개발, 분양, 컨설팅 등 명실상부한 부동산 유통 및 정보의 메카로 자리잡고 있다. 부동산뱅크가 제공하는 정보는 25년에 걸친 생생한 현장 정보를 기반으로 과학적인 분석을 통하여 구축한 부동산 데이터베이스이다. 한차원 높은 인터넷 부동산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서비스 개발로 부동산 정보와 거래의 믿음직한 파트너로서 우뚝 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neonet.co.kr

연락처

부동산뱅크 리서치센터 최영주 연구원 이메일 보내기
,2185-734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