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화사한 피부표현을 돕는 ‘일루미네이팅 뉘앙스 파우더 볼’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 www.thefaceshop.com)은 이탈리아의 선진기술을 접목시켜 개발한 멀티 메이크업 제품 ‘일루미네이팅 뉘앙스 파우더 볼’(25g/각 18,900원) 2종을 출시한다고30일 밝혔다.

‘일루미네이팅 뉘앙스 파우더 볼’은 더페이스샵이 글로벌 네트워킹을 활용한 머천다이징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OEM업체인 이탈리아의 감마 크로마(Gamma Croma)社와 제휴해 공동 개발했다. 파우더 원료를 스프레이 형식으로 분사해 회전하는 도자기에서 수차례 굴려 마치 눈사람을 만들 듯 0.5g~1g의 파우더 볼로 압축해 색감의 조화가 뛰어나다.

4~5가지 색상의 구슬이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일루미네이팅 뉘앙스 파우더 볼’은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피니시 파우더로 사용 가능한 멀티 메이크업 제품으로 ‘블루밍 파스텔’과 ‘블루밍 글로우’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제품에 내장된 고급 금장 브러시로 파우더를 굴리듯 잘 섞어서 발라주면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피부 표현과 입체적인 얼굴선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준다.

더페이스샵 상품기획팀 노석지 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일루미네이팅 뉘앙스 파우더 볼’은 이탈리아의 선진 기술을 접목한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제품”이라며 “주로 고가로 판매되던 구슬 파우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멀티 피니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감마 크로마社는 바비 브라운과 에스티 로더 등 세계 유명 색조 브랜드의 히트 제품을 다수 개발했으며, 지난해에는 더페이스샵과 ‘프레셔스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공동 개발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faceshop.com

연락처

더페이스샵 홍보팀 김미연 팀장, 송혜경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 성현주 주임 [전임]김남희 매니저 02-2087-658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