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하남 벽산 블루밍 더 클래식’ 분양 홍보 방송 실시
GS홈쇼핑(대표 허태수, www.gseshop.co.kr)은 오는 7월2일(수) 저녁 9시35분부터 65분간 벽산건설이 경기도 하남에 건립하는 실버주택 ‘하남 블루밍 더 클래식’ 분양 홍보 방송을 실시한다.
하남 블루밍 더 클래식은 지하 3층~지상 20층 규모의 2개 동 220 가구의 실버 전용 주상복합 아파트로 분양가격은 △115.12㎡ 4억3,500만원, △116.58㎡ 4억7,500만원, △126.4㎡ 5억5,200만원 등이며 만 60세 이상 입주가 가능하다.
하남에서도 가장 요충지인 하남 시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면서도 3.3 ㎡ 당 분양가격이 1,200~1,400만원 대로 1,500만원 이상에서 거래되고 있는 주변 아파트 시세에 비해 저렴하며 분양권 전매가 가능해 투자가치가 높다. 일반적인 실버주택의 주거전용률이 40~50%인데 비해 블루밍 더 클래식은 73%의 높은 전용률을 적용했으며, 중도금 40%를 무이자로 대출해주는 조건도 매력적이다.
올림픽대로, 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 등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이용, 서울 강남 등 도심접근성이 뛰어난 도심근교형 실버타운으로 주변에 검단산, 예봉산, 신장공원, 하남수목원 등의 쾌적한 환경이 특징이다. 문화예술회관, 시립도서관, 관공서, 이마트 등 각종 편의시설로 편의성이 뛰어나며 경희대학교 동서신의학병원과 연계된 24시간 응급의료 및 건강관리 시스템, 호텔식 생활지원서비스 등 체계적인 운영 프로그램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게 도와준다.
한편, TV홈쇼핑의 부동산 상품 판매는 연착륙에 성공한 모습이다. 올 들어 부동산은 수입차와 함께 향후 보험을 대체할 수 있는 블루오션 가능성을 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지난 2월28일 GS홈쇼핑은 우림건설이 서울 상암동에 짓는 실버용 고급주택인 ‘카이저 팰리스 클래식’ 분양 홍보 방송을 실시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 방송 이후 모델하우스 방문객이 크게 증가했으며 GS홈쇼핑은 여유로운 실버 고객들을 신규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었다. 홈쇼핑 업계 역시 고무된 모습이다. CJ홈쇼핑은 지난 5월 ‘벽산 블루밍 일산 위 시티’, 현대홈쇼핑은 작년 12월 ‘광주 탄벌 경남아너스빌’ 등 미분양 아파트를 소개했으며 농수산 홈쇼핑은 필리핀 세부의 ‘임패리얼 팰리스 리조트’ 분양에 나서기도 했다.
부동산 업계는 보다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고 중산층을 공략하기 위한 전략으로 홈쇼핑을 택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를 중심으로 이뤄지던 분양 형태와 달리 홈쇼핑은 전국 방송이 가능해 지리적인 한계가 없고, 보다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기 때문. 1~2시간 동안 현장과 물건을 직접 보여주고 자세한 설명을 해주기 때문에 해당 부동산 상품의 광고와 구전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건설사 브랜드 이미지 홍보도 동시에 가능하다.
또한 수요자들 입장에서도 아파트 분양 사업장을 모두 직접 가볼 수 없기 때문에 우선 홈쇼핑을 통해 사업장에 대한 정보를 취합한 후 현장 답사를 할지 말지를 결정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져 이익이다.
GS홈쇼핑 김호성 상무는 “부동산 판매가 최근 수년간 성장 정체에 머무른 홈쇼핑 업계의 새 수익원이 될 수 있을지 기대하고 있다”며 “부동산을 투기성 자산으로 바라보기 보다 생활 주거공간으로 받아들이는 경향이 점차 커질 수 있다면 홈쇼핑 상품으로서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홈쇼핑 홍보팀 황규란 대리 02-2007-4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