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망피자, 가맹사업본부 발족하고 가맹점 모집나서

서울--(뉴스와이어)--피자체인점 ‘피자에땅’을 운영하던 점주들이 모여 그동안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설립한 샤르망 피자(www.sharmangpizza.com)가 가맹 사업 본부를 발족하고 서울과 경기, 강원 등 전국에 체인점을 내면서 국내 피자업계에서 다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샤르망피자는 ‘양 질의 재료, 저렴한 가격’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고객 만족도 높은 건강식 메뉴 개발을 우선으로 하고 있다. 우리 입맛에 맞게 개량된 국산재료를 사용한 오곡 도우, 찰떡 도우, 페스츄리 도우를 개발하고 신선한 재료를 토핑으로 사용함으로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주문즉시 손으로 도우를 만들고 최신 컨베이어 오븐에 기름을 사용하지 않는 석쇠구이(스크린피자)방식으로 구워내어 느끼하지 않고 쫄깃하여 우리의 입맛에 잘 맞는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샤르망피자는 로열티를 주지 않는 순수 국산 브랜드이며 간편 조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초보자도 손쉽게 창업할 수 있다. 특히 본사 임직원들이 성공하는 매장운영 노하우를 제공하며, 오픈 전 사전교육 및 가맹점이 자리를 잡을 때까지 슈퍼바이저가 지속적으로 방문해 현장교육을 실시한다.

피자사업은 다른 외식업에 비해 인건비 부담이 적고 수익률이 높아 고부가가치 외식업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어린아이부터 청·장년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선호 계층이 많아 사업의 전망이 밝다.

샤르망피자 대표는 “고객의 만족과 가맹점의 성공이 곧 본사의 성공”이라며 “신선하고 질 좋은 재료를 엄선하여 우수한 조리 노하우 및 발 빠른 정보 제공 등 믿을 수 있는 체인점 관리로 후회 없는 기회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이어 “최고가 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며 가맹점들과 한 가족 한 마음이 되어 꾸준히 성장하는 브랜드로 자리 매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과 “기업윤리 및 인간중심이라는 원칙을 지키며 정도를 걸을 것”을 약속했다.

창업문의는 02-2634-0022로 연락하면 자세히 설명 받을 수 있다.

샤르망피자 개요
㈜샤르망 피자(대표:윤혁주, 박용덕 www.sharmangpizza.com)는 기존 피자에땅 체인점을 운영하던 각 점주들이 모여서 수년간에 걸친 경험을 바탕으로 설립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sharmangpizza.com

연락처

(주)샤르망피자 02-2634-0022

이 보도자료는 샤르망피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