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여성회관, 소자본 창업강좌 개설

대전--(뉴스와이어)--대전시 여성회관은 자영업 등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소자본 창업강좌를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소자본 창업강좌’는 이달 12, 13일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2시간씩 진행되며 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2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전 경제 살리기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이번 창업대비 교육은 맞춤창업에 대한 절차와 트랜드 변화 및 아이템 선정 등을 중점적으로 강의할 예정이다.

수강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수강전까지 여성회관에 전화 또는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이밖에 창업관련 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성회관(042-532-0233~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공보관실 042-600-2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