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배달 전문점 ‘경복궁 아침’ 취급점 모집 설명회

서울--(뉴스와이어)--갈비 배달 전문점 '경복궁 아침'(www.nhkm.co.kr)이 8월 27,28일(월,화) 오후 3시 양일간 둔촌동 본사(문의 476-7776)에서 “불황극복 성공 마케팅이라는 제목”으로 갈비취급점 모집 설명회를 가진다.

취급점이란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반찬가게, 김치대리점, 정육점, 식당 등 기존에 운영 중인점포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사업 아이템이다.

이번 설명회는 매출이 떨어지는 점포, 다시 창업하고 싶으나 비용부담이 커서 망설이는 점포, 경쟁력 있는 메뉴가 없어 고민인 점포, 경쟁업체로 인해 매출감소가 많은 점포에게 있어 새롭게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법을 습득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취급점 모집 설명회는 회사소개, 기존 가맹점 소개 및 취급점 경쟁력, 질의응답 등의 순서로 진행되며 참석자 전원에게 경복궁 아침의 갈비를 시식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참가 신청은 경복궁 아침 홈페이지 창업설명회(27,28일 설명회 선택) 페이지를 이용하여 신청하거나 본사 02-478-7776번으로 전화 예약하면 된다.

앤에치푸드 개요
NH food의 갈비 배달 전문점 ‘경복궁 아침’ 계열사로는 NH franchise의 ‘계경목장’이 있다. ‘경복궁 아침’은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5년간 연구 개발하여 탄생한 브랜드이다. 현재 지사 및 가맹점 모집으로 사업 확대를 추진하고 있으며, 본사에서도 주문 및 배달을 하고 있다. 2007년 후반기부터는 메뉴의 다각화 방침에 의하여 탕류, 죽류 등 전통 한식류로 확대하여 전통음식 전문점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nhkm.co.kr

연락처

NH food 홍보실 김선영대리, 김묘정대리, 전선형대리 (02.478.7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