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매장 두 배의 매출 전략, 소고기 삼겹살 전문점 ‘투삼겹’ 창업설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소고기 삼겹살 전문점 '투삼겹'(www.nhts.co.kr)은 6월 28일(목) 오후 3시 둔촌동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가지고, 하나의 매장에서 두 배의 매출을 올릴 수 있는 투삼겹의 차별화된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투삼겹은 점심에는 소고기 샤브샤브, 저녁에는 소고기 삼겹살로 점심과 저녁 손님 모두를 공략, 한 점포로 두 가지 업종 창업이 가능하다.

창업설명회 후에는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투삼겹’ 둔촌점에서 주력메뉴의 시식회를 가질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투삼겹 홈페이지에서 창업설명회 신청이나 본사 02-478-7776번으로 전화 예약하면 된다.

앤에치푸드 개요
NH food의 갈비 배달 전문점 ‘경복궁 아침’ 계열사로는 NH franchise의 ‘계경목장’이 있다. ‘경복궁 아침’은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5년간 연구 개발하여 탄생한 브랜드이다. 현재 지사 및 가맹점 모집으로 사업 확대를 추진하고 있으며, 본사에서도 주문 및 배달을 하고 있다. 2007년 후반기부터는 메뉴의 다각화 방침에 의하여 탕류, 죽류 등 전통 한식류로 확대하여 전통음식 전문점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nhkm.co.kr

연락처

NHfood 홍보팀 김선영 대리, 02-478-7776, 016-426-81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