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움직이면서 노트북으로 인터넷 하라
책상위 컴퓨터외의 개인용 노트북이 요즘 현대인들에게는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러나 이동중의 노트북은 무용지물과 다름없이 짐가방의 역할만 하고 있다. 하지만 그런 노트북에게도 새로운 시대가 열렸다. 그것이 바로 노트북과 KTF iPlug와의 만남이다.
통신 단말기로서는 국내 최초로 특정 모뎀을 노트북이나 개인 PC등에 연결하여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하는 이동형 광역 무선 인터넷 서비스로 지하철, 버스 등 이동 중이나 산, 바닷가, 공원 같은 야외에서 웹서핑 및 KTF서비스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점점 사람들의 입소문에 오르고 있는 iPlug는 이전에 출시 된 타사의 무선모뎀과 비교해 보았을 때 단말기, 다운로드 성능, 속도등에서 월등히 앞서며, 가격 또한 저렴해 많은 노트북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또 노트북이나 개인 pc에 쉽게 연결할수 있는 USB타입으로 국내최초 WCDMA 전용이다. 무게 20g에 기존의 DBDM모뎀보다 작고 가벼우며 기존 모뎀들보다 3~4배 빠른 최대 데이터 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현재 iPlug 출시 기념으로 7가지 파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iPlug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구미가 당기는 제안이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iPlug 온라인가입센터(아이티파워제이에스: www.itpower777.com)로 방문하면 된다. 무선과 이동성의 장점을 가진 iplug는 특별한 경험을 가져다 줄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itpower777.com
연락처
아이티파워제이에스 유제성대표, 1544-67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