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기타리스트 함초롬의 아름다운 연주’ UCC지원

뉴스 제공
로이체
2007-03-14 14:03
서울--(뉴스와이어)--PC주변기기 전문유통 업체 로이체(대표 이영철) 업계 최초로 UCC(User Created Contents)스타를 지원하여 UCC를 제작함으로써 또 한 번 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던져주고 있다.

UCC 검색순위 1위를 자랑하는 “기타리스트 함초롬의 아름다운 연주”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이 동영상은 함초롬의 기타연주 솜씨 감상은 물론 부수적으로 로이체 브랜드 광고로서도 손색이 없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미 이 UCC는 각종 포탈 사이트나 UCC관련 사이트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로이체는 이번 동영상 제작의 취지와 관련해서 현재 각종 매체를 통해 관심이 많아진 UCC를 통해 사용자의 다양한 취향과 용도에 맞는 스피커 보급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사용자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업이미지와 소리가 아름다운 스피커라는 컨셉을 강조하고자 한다고 밝히고 있다.

“기타리스트 함초롬의 아름다운 연주” UCC는 총3편의 시리즈로 모두 다른 기타연주로 제작될 예정이며, 로이체 5.1채널 스피커가 UCC 컨텐츠에 접목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제작된 UCC에 관심을 가져주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로이체는 이번 UCC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매출증대 효과까지 기대하고 있다.

로이체 개요
(주)로이체는 독일 피시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Rapoo의 국내 단독 총판이다. 자체브랜드인 ROYCHE로 PC스피커, 마우스, 키보드를 비롯 PC에 관련된 모든 주변기기를 수입 및 생산하는 전문 종합 유통 업체로 하이엔드 게이밍 디바이스 브랜드의 XECRET과 하이퀄리티 오디오 디바이스 브랜드인 MUSES를 새롭게 런칭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royche.co.kr

연락처

(주)로이체 마케팅팀 02-701-2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