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정품사랑 공모전 도전하세요’

서울--(뉴스와이어)--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프로그램심의조정위원회(위원장 구영보)와 한국청소년연맹(총재 차종태)이 주관하며 교육인적자원부, 한국방송공사(KBS), 인터넷 포털 사이트 네이버 등이 후원하는 “2006 SW정품사랑 공모전”이 실시되고 있다.

전국의 초·중·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공모전은 정품SW 사용의 중요성을 주제로 정품SW 사용을 확산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나 이와 관련한 재미있는 실화 등을 담은 카툰 및 동영상 형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카툰 부문에 참가하는 개인은 4~8컷 내외의 그림파일 및 실제 도안 형태의 카툰을 2개 작품까지 응모할 수 있고, 광고 및 드라마 등의 형태로 참여할 수 있는 동영상 부문은 개인 및 4인 이내의 팀이 6mm캠코더나 핸드폰 등으로 촬영한 3분 이내의 영상물을 응모하면 된다.

응모작은 9월 9일까지 한국청소년연맹 교육수련팀으로 우편접수를 하거나 홈페이지(www.koya.or.kr/정품사랑공모전)를 통해 제출하면 되고, 프심위의 최종심사를 거쳐 9월 30일 발표되는 대상작에게는 정보통신부 장관상 및 상금 300만원, 대상 수상작을 지도한 우수지도자에게는 프심위 위원장상 등이 주어진다.

웹사이트: http://www.pdmc.or.kr

연락처

프로그램심의조정위원회 혁신기획팀 박용완 주임, 02-2040-36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