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얼리 데카던트, 미국 유기농 콩 아이스크림 카페 유기농 빙수 출시
건강을 위한 맛 투자를 중요시 하는 소비 추세에 따라 유기농, 천연 ‘웰빙 음료’에 대한 선호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퓨얼리 데카던트는 고객들의 건강과 맛의 절묘한 조화를 바탕으로 한국 고유의 화채 느낌을 가미한 퓨얼리 데카던트의 유기농 아이스크림 빙수를 웰빙이라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올 여름 새롭게 출시한다.
퓨얼리 데카던트는 직접 추출한 신선하고 향긋한 유기농 원두 커피와 유기농 모카 아이스크림이 유기농 시리얼과 절묘하게 어우러진 ‘유기농 아이스크림 커피빙수’, 상큼한 과일과 달콤한 프리미엄급 유기농 포도주스의 깔끔한 조화가 돋보이는 ‘유기농 포도 과일빙수’ 등 건강을 위한 맛있는 빙수를 새롭게 개발, 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기존의 ‘유기농 아이스크림 그린티빙수’도 더욱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해서 함께 선보인다.
㈜데카던트코리아는 “유기농 재료에서 느낄 수 있는 순수하고 깔끔한 맛을 유지하며 건강한 맛의 고급화를 추구하기 위해 빙수에 천연, 유기농 재료를 적절히 조화시켜서 사용했으며, 한국 전통적인 음식인 화채의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을 제대로 재현해 낸 유기농 아이스크림 빙수로 올 여름 빙수 시장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겠다”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미국의 ‘내추럴 푸드 수퍼마켓’에서 아이스크림 브랜드 중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퓨얼리 데카던트의 유기농 콩 아이스크림은 미국 농무부(USDA)가 인증한 유기농 원료와 100% 천연성분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특히 아이스크림의 주원료인 우유 대신 유기농 콩을 사용했다는 점이 이채롭다. 동물성 원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콜레스테롤이 0%인 건강한 아이스크림이다.
더욱이 외국인과 달리 우유의 유당에 민감한 반응을 보여 복부팽만, 설사 등을 겪는 경우가 많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더욱 적합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아이스크림 외에도 이곳에서는 유기농 커피, 유기농 포도주스, 건강식 베이커리제품 등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작년 홍익대 정문앞에 첫 매장을 오픈하며 한국에 진출한 유기농 콩 아이스크림 카페 ‘퓨얼리 데카던트(www.decadent.co.kr)’는 현재 홍대입구, 일산 정발산, 영등포, 압구정동에 매장을 운영 중이며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실시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decadent.co.kr
연락처
(주)데카던트코리아 마케팅팀, 02-597-0080
-
2007년 11월 12일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