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 네번째 DSLR ‘E-330’ 출시
렌즈 교환식 AF 디지털 SLR 카메라로는 세계 최초로 후면 액정 화면을 보며 촬영할 수 있는 라이브 뷰 기능을 탑재한 ‘E-330’은 SLR 카메라의 숙명이었던 파인더를 들여다보는 행위에서 촬영자를 해방시켜 기존과 같이 파인더를 보면서 촬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로우 또는 하이 앵글 촬영 등에서 파인더를 보면서 촬영하기 매우 힘들었던 것을 다양한 앵글로 자유롭게 화면구성을 할 수 있어 전혀 새로운 촬영 스타일을 제공하는 혁명적인 AF 디지털 SLR 카메라다.
주요 특징을 보면
1.세계 최초의 라이브 뷰 기능을 탑재한 AF 디지털 SLR 카메라
2.세계 최초의 2.5인치 멀티 앵글 고정밀 하이퍼 크리스탈 액정 모니터 채택*
3.신규 개발한 고화질 750만 화소 4/3인치 Live MOS 센서 탑재로 ‘E-330’은 기존의 SLR 카메라에서는 실현하기 어려웠던 후면 액정 화면을 항상 보면서 프레임을
구성할 수 있는 풀타임 라이브 뷰 기능으로는 세계 최초, 렌즈 교환식 AF 디지털 SLR 카메라다.
4. 매크로 라이브 뷰 모드B에 의해 LCD모니터에 잡힌 피사체를 10배 확대, 초정밀 수동초점조절로 바늘 끝에도 초점을 맞출 수 있어 고품질 접사촬영이 가능하다.
5. xD카드도 장착이 가능하여 올림푸스 특유의 파노라마 촬영이 가능하다.
6. Live MOS 이미지센서는 한층 고감도 노이즈가 개선되어 실내나 야경에서 ISO1600까지 고감도 촬영이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다.
‘E-300’에서 채택한 포로미러 방식의 파인더 광학계 안에 액정 표시 전용 CCD를 메인 촬상 센서와 별도로 장착한 결과 이 기능을 실현되었다.
또한, ‘E-500’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동급 최대의 하이퍼 크리스탈 2.5인치 액정 모니터를 상하 방향으로 각도를 바꿀 수 있는 멀티 앵글 타입이라 라이브 뷰 고유의 자유로운 촬영 앵글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그리고 촬상 센서에서 매크로 라이브 뷰 기능(초정밀 초점조절모드B)을 실현하기 위해 새로 개발된 고화질 저노이즈의 750만 화소 4/3 인치 Live MOS 센서를 채택하였다.
Live MOS 센서는 정지화상만 가능했던 기존 이미지센서와는 차원이 다른 실시간 라이뷰가 가능하다.
올림푸스한국 마케팅그룹의 이경준 이사는 “카메라역사이래로 SLR타입이 고집했던 광학식 뷰 파인더로부터 눈을 떼어 각도가 조절되는 LCD모니터를 보며 바닥면이나, 담장 너머의 풍경을 남다른 시점에서 간편하게 촬영할 수 있는 획기적인 SLR카메라이다” 라며 “‘E-330’은 SLR 카메라 특유의 뛰어난 기동성, 조작성, 신뢰성, 그리고 고화질이라는 매력도 갖춘 제품” 이라고 설명했다.
2월 말 발매 예정. 가격 미정
웹사이트: http://www.olympus.co.kr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신화 장세림 02-6255-3440 / 016-767-07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