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시장의 새로운 대표 브랜드, 굽네치킨

김포--(뉴스와이어)--포화상태에 다다른 치킨 시장에 오븐으로 구워낸 치킨 브랜드가 등장해 새로운 판도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맛있는 생각(주)(대표 홍경호 www.goobne.co.kr)이 런칭 한 ‘굽네치킨’은 기존 튀김 치킨이 기름을 주로 사용하는 것과 달리 기름 사용 없이 오븐에서 구워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내며, 자체 개발한 독특한 양념을 이용해 특별한 소스가 필요 없이 독특한 맛을 낼 수 있다.

매장 인테리어도 기존 치킨 매장과 차별성을 보인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런 이미지가 주조를 이루며, 특히 기름을 사용하지 않아 깔끔한 주방을 유지할 수 있으며, 조리 방법이 간단해 단 한번의 설명과 실습으로 손쉽게 오븐 치킨을 조리할 수 있어 주방장이 필요 없으며, 배달 파트타이머만 고용하면 되기 때문에 인건비 부담 또한 적다.

홍 대표는 “가맹점 개설시 가맹비와 보증금이 없으며 가맹점과 인테리어업체간의 직거래 계약으로 점포 공사비를 최소화했다.”며 “기존 시설물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업종을 전환할 경우 더욱 저렴하게 굽네치킨을 오픈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 1호점인 김포북변점을 비롯해 김포사우점, 김포풍무점, 이천점, 풍납점, 원당점, 야탑점, 여주점, 당하점 등 9개의 매장을 중심으로 가맹점 개설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한다.

홍 대표는 “굽네치킨은 자체 도계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안정적으로 재료를 공급하고 있으며, 100% 국내산 닭을 위생적으로 계육을 가공, 처리하고 있어 믿을 수 있다”고 강조한다. 또한 “소비자의 입맛 변화에 맞춰 지속적으로 신규 메뉴를 개발, 보급하고 오븐 치킨의 특장점을 널리 알림으로써 치킨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연락처

맛있는 생각(주) 홍경호 대표 (031-984-1921)

이 보도자료는 맛있는 생각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