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스파오와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 화장품 출시

대원미디어, 다양한 협업 사업으로 새로운 가치 창출

‘짱구 뷰티 에디션’ 24일 온라인 출시

뉴스 제공
대원미디어 코스닥 048910
2019-06-24 10:14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한국형 SPA 대표 브랜드인 SPAO(이하 스파오)와 함께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레이션 뷰티 라인업을 24일 첫 공개했다.

대원미디어와 스파오는 1020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하는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레이션 화장품을 24일 온라인으로 먼저 출시했으며 28일에는 전국 스파오 매장을 통해 오프라인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립밤과 마스크팩, 폼클레저 등 14개 품목에 대해 짱구와 흰둥이 등 인기 캐릭터와 함께 시그니처 패턴이 새겨진 총 22종 컬래버레이션 뷰티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흰둥이 뽀샤시 이천쌀 마스크’나 ‘짱아 아기피부 탄력마스크’, ‘짱구아빠 모공케어 참숯마스크’ 등 각각의 상품의 특징과 매치되는 ‘짱구는 못말려’ 캐릭터들의 이미지를 담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스파오가 의류 및 액세서리 등 패션 제품군 이외에 진행하는 첫 사업인 뷰티 상품에 대해서도 대원미디어와 함께 협업을 진행하면서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관련하여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전망이다.

대원미디어는 스파오와 함께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레이션을 2017년에 처음으로 진행했으며 온라인 한정판으로 기획됐던 여름용 짱구 파자마는 오픈 30분만에 완판되는 기염을 토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온오프라인 재출시와 함께 다양한 짱구 어패럴 상품군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협업을 지속 확대해 가고 있다.

한편 대원미디어와 스파오의 컬래버레이션은 SNS 등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짱구는 못말려’ 뿐만 아니라 ‘드래곤볼Z’에 대해서도 5월부터 컬래버레이션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daewonmedia.com/

연락처

대원미디어
경영지원본부 IR/PR팀
이영진
02-6373-30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