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코리아, ‘벨로테로 뷰티 토크쇼’ 개최

분야별 뷰티 업계 전문가 패널과 탑 뷰티 크리에이터 한 자리에 모여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자신만의 행복’의 의미와 메디컬 에스테틱 정보에 대한 열린 소통 채널

토크쇼라는 새로운 소통 창구 마련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뷰티 컨텐츠와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 기업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HA) 필러 브랜드 ‘벨로테로(BELOTERO)’가 25일(토) ‘벨로테로 뷰티 토크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여성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을 응원하는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 일환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메디컬 에스테틱 트렌드 및 필러 시술에 대한 올바른 정보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열린 마당을 마련하는 취지해서 기획되었다.

벨로테로 뷰티 토크쇼는 분야별 뷰티 업계 전문가 패널들과 뷰티 전문 인플루언서들이 한자리에 모여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자신감 그리고 최신 트랜드 정보에 대해 서로 간의 의견을 솔직하게 공유하는 토크 쇼 형태로 역삼동 이벤트홀 토브에서 진행됐다.

토크쇼에는 멀츠 공식 모델 야노시호와 미스코리아 출신 아나운서 서현진이 패널로 참여해 셀럽들의 뷰티와 아나운서 뷰티를 소개하고 그녀들만의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 뷰티 팁까지 솔직하게 공개하여 참석한 인플루언서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 유튜버 담쓰와 세계적인 보톡스 필러 전문가로 유명한 서구일 모델로 피부과 원장이 서현진 아나운서와 함께한 뷰티 토크쇼 2부에서는 소비자들이 평소에 궁금한 최신 메디컬 에스테틱 트랜드와 피부관리 정보를 OX 게임으로 흥미롭게 진행했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안전성과 효과를 입증받은 대표적인 프리미엄 히알루론산(HA)필러 브랜드인만큼, 앞으로도 안전하고 올바른 필러 시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벨로테로 캠페인을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토크쇼와 같이 벨로테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소통 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멀츠의 프리미엄 HA 필러인 벨로테로는 FDA승인 받은 스위스 제품으로 현재 전 세계 90여 개 나라에서 사용 중이다. 입증된 안전성과 함께 이물감 없는 자연스러운 효과로, 최근 높은 환자 만족도로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프리미엄 필러이다. 2019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필러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고, 2018년 하반기 국내 에스테틱 트렌드 조사 결과, 적은 부작용으로 의사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필러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Merz Pharma GmbH & Co. KGaA 개요

멀츠는 110년 역사의 여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제약사다. 보툴리눔 톡신과 필러, 화장품, 일반의약품 및 의료기기까지 에스테틱 기업 중에서도 넓은 제품 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있다. 주력 제품으로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을 비롯해 히알루론산(HA) 필러 ‘벨로테로®’, 콜라겐 재생 필러 ‘래디어스®’, 피부 리프팅 초음파 기기로 유명한 ‘울쎄라’가 있다. 또한 해마다 매출의 20% 이상을 연구·개발(R&D)에 투자, 지식 기반형 원천 기술 개발 등 과학적 자산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들을 위한 세렌디피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rz.com

연락처

멀츠 코리아 홍보대행
오앤이노베이터
길하늬 대리
02-791-99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