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 출자한 쏠렉 2주년 컨벤션 개최… 1400명 참석 성황
쏠렉 2주년 컨벤션 SOL:RX FESTIVAL - The 2nd Anniversary 개최
출범 2년만 사업자수 3만명 모집, 누적매출 600억 달성하며 사세 확장
이날 행사에서는 출범 2년만에 약 3만명의 쏠리스트들이 모집되고, 누적매출 600억을 달성하며 프렌차이즈형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중인 쏠렉의 브랜드 스토리가 소개되다.
또한 쏠렉의 화장품 브랜드 주디스리버(JUDITH LEIBER) 메이크업쇼를 비롯하여 쏠렉을 빛낸 사람들이란 주제로 다이아몬드 퍼레이드 및 건전한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있는 SCP(Sol:rx Contribute Point) 클럽 멤버들과 2주년 기념 컷팅식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비전 제시와 함께 신규 고객들에게 앞으로 성장해 나갈 기회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에스디생명공학의 박설웅 회장, 산악인 엄홍길 대장이 참석해 쏠렉의 지난 2년을 격려하고 미래를 응원했으며 인기가수 홍진영, 코요테, 이은미, 형돈이와 대준이, 바리톤 가수로 유명한 서정학 교수 등이 참석해 함께 자리를 빛냈다.
쏠렉의 류양환 상무는 ‘되돌아보는 쏠렉의 2년’이라는 주제로 “지난 2년간 수많은 쏠리스트들의 노력과 헌신이 있었기에 가파른 성장세를 보일 수 있었다”며 “오늘 이 시간을 통해 쏠렉이 제시하는 새로운 비전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에스디생명공학의 박설웅 회장은 향후 쏠렉이 나아가야 하는 방향 제시와 함께 새로운 글로벌 지사 오픈 소식을 전하며 참석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한편 쏠렉은 상장사인 에스디생명공학이 출자하여 2017년 4월 출범한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으로 2017년 4월 해외 유명 브랜드 ‘주디스리버’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여 코스메틱 브랜드를 론칭한바 있으며, 이후 미국 RBC Life와 독점공급계약 체결을 통해 양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하는 등 공격적으로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 론칭 1년만에 월 매출 50억원 돌파 및 사업 회원 수 1만5000명을 달성하였으며, 2018년 기준으로 총 누적회원만 3만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의 사업자로 참여하고 싶다면 쏠렉 공식몰을 통해 간편회원가입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에스디생명공학 개요
에스디생명공학은 피부 전문가들의 경험과 과학적인 실험을 바탕으로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코스메틱 브랜드 SNP(에스엔피) 화장품, 즐거운 도시 여성의 더 멋진 뷰티&라이프를 연구하는 어반폴루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히든랩(hddn=lab), 남성 그루밍 케어 브랜드 엠솔릭(M’SOLIC)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중국위생허가(CFDA) 50건, 유럽화장품인증(CPNP) 18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건, 특허 출원 및 등록 42건(국내외 포함, 출원 32건/등록 10건), 상표 출원 및 등록 138건(국내외 포함, 출원 79건/등록 59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베트남, 미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지속적인 해외 수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쏠렉 공식몰: http://www.solrx.co.kr
연락처
에스디생명공학
마케팅팀
김소연 대리
070-7494-00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