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메이커스, 연극배우 ‘박정자의 그린톡스 멀티클렌져’ 펀딩 시작
대한민국 연극사를 주도한 57년차 중견 배우 박정자
본인의 클렌징 노하우를 담은 ‘박정자의 그린톡스 멀티클렌져’ 3월 28일 펀딩 시작
IBM 출신 디지털 서비스 기획자 최장혁 대표와 17년 동안 화장품 업계에서 다양한 뷰티 제조 경험을 가진 유승혁 대표가 의기투합하여 출시한 뷰티메이커스는 내부 상품 기획자와 제품 디자이너를 통해 뷰티 전문가 혹은 셀럽의 경험과 노하우에 적합한 상품을 컨설팅하고, 국내 2000여개 제조시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략적인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마케팅 전문가와 서비스 기획자, 국내외 유통 네트워크까지 확보해 초기 아이디어가 있는 다양한 전문가들의 제품 제조 및 자금 문제를 해결해준다.
마이크로 뷰티 인큐베이터 뷰티메이커스의 세 번째 주인공인 박정자는 대한민국 연극사를 주도한 57년차 명품 중견 배우로 3월 21일~23일에 선보인 연극 ‘꿈속에선 다정하였네’에서 혜경궁 홍씨 역을 맞아 열연을 펼쳤다. 이번에는 뷰티메이커스와 함께 본인의 클렌징 노하우를 살린 제품 펀딩을 시작해 새로운 영역으로의 도전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박정자는 그간 연극배우 활동을 하며 무대화장을 지워낸 본인의 클렌징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박정자의 그린톡스 멀티클렌져’를 뷰티메이커스와 함께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단 한 번의 클렌징으로 말끔한 메이크업 제거와 모공케어까지 가능할 수는 없을까’라는 박정자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그린톡스 멀티클렌져는 필링, 탄산톡스팩, 1차 세안, 2차 세안까지 총 4중 세안 일체를 한 제품으로 모두 가능하게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무엇보다 탄산 미세버블로 D-톡스가 가능해 모공 안쪽 깊숙하게 숨어있는 노폐물과 미세 각질까지 제거가 가능하다. 또한 천연유래를 함유한 녹색 계열 과일, 채소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더욱 맑고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제품 기획 단계에서 환경을 생각하는 연극배우 박정자의 평소 철학을 반영, 제품패키지에 재생지가 사용될 예정이다.
‘박정자의 그린톡스 멀티클렌져’는 뷰티메이커스에서 펀딩 가능하다. 연극배우 박정자에 이어 뷰티메이커스를 통해 제품을 선보일 이들은 아나운서 양한나, 여러 유튜버 및 SNS 스타 등으로 SNS 및 각종 커뮤니티에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뷰티메이커스 개요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개인 브랜드화가 급속화되고 있는 최근 개인 코스메틱 브랜드의 성공사례로 인해 많은 메이커(셀럽, 크리에이터 등)들이 코스메틱 제품 제조에 관심을 쏟고 있다. 그러나 실제 제조 측면에서 보면 제조판매업 신고부터 시작되는 복잡한 행정상의 준비과정은 물론 수 많은 샘플 제작과 그에 따른 원하는 결과물에 다가갈수록 발생하는 제조 과정에 대한 어려움과 함께 생각 이상으로 많은 비용이 필요하다. 아마 많은 메이커들도 이런 측면 때문에 섣불리 코스메틱 제품 제조를 시작할 수 없고, 망설일 것이다. 뷰티메이커스는 메이커가 코스메틱 제품 제조 시 어려워하는 모든 부분을 A-Z까지 지원하는 뷰티 제조 플랫폼이다. 메이커의 경험과 영향력에 뷰티메이커스가 가지고 있는 코스메틱 제품 기획과 서비스 능력 그리고 주문제작 방식의 스마트팩토리 제조 과정이 여러분의 꿈을 현실화한다. 메이커 분들의 노하우와 아이디어만 준비된다면 뷰티메이커스는 코스메틱 제품 제작판매에 필요한 기획/제품제작/마케팅/유통/배송 등 가치 있는 생산과 소비를 위한 모든 것을 지원한다. 메이커의 아이디어와 뷰티메이커스의 노하우가 만나 만들어지는 꿈의 제품, 뷰티메이커스가 함께한다.
웹사이트: https://www.beautymakers.net/
연락처
뷰티메이커스
마케팅팀
백종국 과장
070-4820-00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