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노코리아, 공간 제약 없는 스마트 주차운영시스템 확산 보급

서울--(뉴스와이어)--아마노코리아(대표 전명진)는 2019년부터 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는 웹 할인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접목해 자사에서 개발된 주차시스템이 적극 보급되어 수주 물량을 작년보다 확대하겠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포화된 주차관제 시장에서 중소기업간의 과도한 경쟁으로 인한 무분별한 시장 진입, 불공정거래 증가 등의 문제를 낳고 있다. 그 가운데 주차시스템 제조, 주차장 운영, 시스템개발, 모바일 주차서비스까지 주차 토탈 솔루션을 구축한 업계 1위 아마노코리아의 주차장 관련 운영사업이 눈길을 끄는 부분이다.

국내 유일 주차관제장비 직접 생산 및 주차장 위탁 운영이 가능한 아마노코리아는 편리하고(Convenient) + 안전하며(Safety) = 고객서비스(CS)를 우선으로 한 수익성 추구와 함께 고객에게 쾌적한 주차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원패스(One-Pass) 스마트 주차운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주차장 운영 시 수익금, 인건비 등 모든 업무는 현장 분석을 기초로 자체적인 책임 관리를 통해 주차관리의 전문화 및 주차장 운영원가의 합리적 운영이 가능하다. 이러한 아마노코리아의 투명한 수익구조는 더 나은 상생 방안을 도출, 나아가 성공적으로 동반성장을 위한 신뢰도 구축에 밑거름이 되고 있다.

현재 아마노코리아는 사업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주차장 운영사업을 할 수 있도록 최적의 솔루션과 주차장 운영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한 예로 여의도 한 증권사 건물의 경우 단순히 업무용 건물이 아닌 외식 시설 입주로 인한 혼잡한 주차장 내 환경을 아마노코리아의 주차관리시스템 설치 및 확충을 통해 주차환경 혼잡 문제를 보안한 바 있다. 또한 365일 24시간 실시간으로 무인주차장 운영이 가능한 전문 통합관제센터를 운영함으로써 생성발전, 공존공영, 활성경영 세가지 경영이념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아마노코리아는 세계 제일의 선진 주차시스템 개발 및 세계 제일의 주차장 전문 운영업체를 목표로 누구나 주차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주차장 정보 공개사업 및 모바일을 통한 편리한 정기권 등록, 연장 서비스, 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는 웹 할인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접목한 주차시스템을 개발 완료했다며 해당 시스템은 올해 상반기부터 적극 보급되어 이용자에게는 편리성을, 관리자에게는 수익증대를 동시 실현함으로써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최첨단 종합 주차관제 시스템 전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마노코리아 개요

아마노코리아는 주차관제시스템, 주차유도/영상위치확인 시스템, 카메라 기반의 보안 솔루션 등 주차장의 모든 스마트 기술 및 시스템을 자체 개발 생산하는 주차전문솔루션 업체이다. 일본의 메커니즘 기술과 한국의 IT기술을 접목시켜 만든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며 주차시스템 업계 최초 매출액 1000억원을 돌파한 바 있다. 또한 고객 통합센터까지 직접 운영하는 주차관제시스템 구축은 국내 동종 업계에서는 처음 있는 일로 주목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mano.co.kr/main.do

연락처

아마노코리아 홍보대행
디뉴먼트
성수진 대리
070-4334-58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