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헤닉게라지스, 종로타워에서 자동차 전시 및 와인 시음 행사 ‘지금 이순간’ 개최

모헤닉 자동차 전시, EDM 디제잉, 와인 시음행사 한자리에서 열려

영암--(뉴스와이어)--모헤닉게라지스(대표 김태성, 이하 모헤닉)가 모헤닉 F&B사업부 운영 레스토랑인 앙스모멍과 연계해 종로타워에서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와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종로타워 1층 로비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F&B사업부 레스토랑 앙스모멍이 캐주얼 푸드 및 와인을 준비하며 디제잉 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곳은 1월부터 모헤닉이 생산하는 자동차 모델 ‘모헤닉G’와 ‘모헤닉로드스터’를 전시하고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

행사에 참여하면 모헤닉 F&B사업부 식음료를 총괄하는 노태정 소믈리에가 국가별, 테마별로 엄선한 200여종의 와인을 10개 부스에서 무료로 시음할 수 있다. 시음하는 모든 와인은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현장 주문 가능하며 토니정 셰프가 직접 만드는 5가지 핑거푸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모헤닉의 자동차 전시와 더불어 행사 기간동안 모헤닉 엔터테인먼트 사업부 소속 디제이의 EDM 디제잉을 시간대별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와인 시음 복합문화행사는 15일(금)부터 17일(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15일 입장권은 2만원이며 한번 구매로 3일 내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모헤닉 얼라이언스 앱을 다운받은 후 ‘종로’를 검색하면 ‘지금 이순간’ 와인행사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앱을 통해 티켓 구매하면 20% 할인된 가격인 1만6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모헤닉은 새로운 패러다임의 자동차 기업으로서 문화를 만드는 브랜드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F&B사업부와 패션사업부, 엔터테인먼트사업부를 함께 운영 중이며 F&B사업부를 공동으로 이끄는 두 명의 책임자는 미슐랭 스타셰프로 유명한 토니정 셰프와 3년 연속 국가대표 소믈리에로 활동 중인 노태정 소믈리에다.

모헤닉게라지스 개요

모헤닉은 새로운 패러다임의 자동차 기업으로 수제자동차, 전기자동차를 생산하며 ICT EV 플랫폼 사업으로 전기차 운영체계 mOS 및 IT, 빅데이터를 연구개발을 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모헤닉코인 경제와 모헤닉 얼라이언스 생태계를 만드는 생태계기업을 목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henic.com

연락처

모헤닉게라지스
주진실
1661-03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