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배틀그라운드 펍지주식회사와 마케팅 제휴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오렌지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정문국)가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소재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본사에서 ‘오렌지라이프-펍지주식회사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오렌지라이프 박익진 부사장, 노동욱 상무와 펍지주식회사 조웅희 부사장, 최용욱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마케팅 제휴 협약에 따라 오렌지라이프는 펍지주식회사의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와 게임 내 대대적인 게임에티켓 캠페인을 시행하고 아울러 배틀그라운드의 인게임 아이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을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이미 오렌지라이프는 15~18일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에서 열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현장 예선 및 한국 대표 선발전에 서브 스폰서로 참여한 바 있다. 이 행사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첫 모바일 대회로 약 7500명의 참가자와 62만여명의 관람객이 찾아 큰 인기를 끌었다.

박익진 오렌지라이프 부사장은 “오렌지라이프와 펍지 배틀그라운드의 이번 공동 마케팅은 마케팅영역에서 좋은 협업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렌지라이프의 새로운 슬로건처럼 우리의 이름이 고객의 삶이 될 수 있는, 고객에게 한걸음 더 가깝게 다가가는 기회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오렌지라이프 개요

1987년에 설립된 이후, 선진 금융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오렌지라이프는 총 자산 규모 32조3461억원, 보험금 지급여력비율 438%(2018년 9월 말 기준)로 우수한 재무 건전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14년 연속 우수콜센터(KSQI)로 선정되는 등 고객의 든든한 금융 생활을 리드하기 위해 지속적인 혁신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life.co.kr

연락처

오렌지라이프
PR&커뮤니케이션부
이지현 차장
02-2200-934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