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벤처스, 보맵으로 사명 변경… 서비스 고도화에 박차

뉴스 제공
보맵
2018-10-25 10:00
서울--(뉴스와이어)--보험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는 인슈어테크 대표 기업인 ㈜레드벨벳벤처스가 기업명을 보맵주식회사로 변경한다고 25일 밝혔다.

보맵은 ‘흩어져 있는 내 보험을 한 곳에’라는 슬로건을 걸고 보험의 정보 비대칭을 해결하고자 2017년 2월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이후 2년이 채 되지 않은 현재까지 100만 다운로드 이상 달성한 대표 보험 앱으로 성장 중에 있다.

이번 회사명 변경은 서비스명과 회사명을 동일하게 함으로써 브랜딩에 힘을 쏟겠다는 전략적인 판단하에 결정되었다.

이에 기존 레드벨벳벤처스의 CI도 보맵주식회사에 맞춰 새롭게 교체 되었다.

특히 v3.0으로 서비스 고도화를 진행 중에 있는 보맵은 9월 말 ‘디지털인슈런스플랫폼’으로 도약하여 보험의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하기도 했다.

이번 사명 변경과 관련하여 류준우 대표는 “현재 보맵 v3.0의 개발이 거의 완료 되었으며, 테스트 기간을 거치면 곧 업그레이드된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며 “회사명 변경과 함께 보맵이 보험시장의 대표 플랫폼으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레드벨벳벤처스 개요

레드벨벳벤처스는 ‘흩어져 있는 내 보험을 한곳에’라는 목적을 가지고 2015년에 창립된 스타트업 기업으로 서비스 개시 1년 만인 2016년 2월, 다운로드 60만, 설계사 1만여명이 사용하는 대표적인 보험 서비스 앱으로 자리매김 했으며 비슷한 보험 관리 앱들이 이용자의 정보를 보험사에 판매해 수익을 올리는 것과 달리 IT 보험사라는 확실한 비전을 가지고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omapp.co.kr

연락처

레드벨벤벤처스
홍보/마케팅팀
김세나 최고마케팅책임자
1544-29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