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드 월드, 아태지역 특약재보험 사업부 수석부사장 겸 상무이사에 여 멩 웡 임명

추크,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얼라이드 월드 어슈어런스 컴퍼니 홀딩스(Allied World Assurance Company Holdings, GmbH)가 여 멩 웡(Yeo Meng Wong)을 아시아태평양 지역 특약재보험 사업부 수석부사장 겸 상무이사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이 발표는 즉각 유효하다. 그는 케빈 마린(Kevin Marine) 얼라이드 월드 사장 겸 보험계약인수책임자(Chief Underwriting Officer)에게 보고한다.

마린 사장은 “아태지역은 얼라이드 월드의 수익 목표와 사업 성장을 위한 핵심지역으로 여 멩의 경험이 이 중요한 지역에 침투해 보다 많은 수익을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는 앞으로도 보험인수 부서를 관리하는 동시에 싱가포르에서 일상적인 운영을 담당하게 됐다. 이 지역에서 고객들과 거래 파트너들에게 강력한 재보험 프로그램과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 브랜드의 약속을 그가 지속해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웡은 2010년 얼라이드 월드에 입사했다. 그는 싱가포르 소재 해외특약(International Treaty) 부장으로 업무를 시작했다. 얼라이드 월드에 입사하기 앞서 여 멩은 에이온 벤필드(Aon Benfield)에서 아시아태평양, 이슬람보험 타카풀(Takaful) 전략총괄 및 전무 등 주요 직책을 맡았다. 이에 앞서 그는 스위스 재보험(Swiss Reinsurance Company)에 손해 및 기술보험 전담 언더라이터 및 수석 리스크매니저로 근무했다. 웡은 크리스티안 브라더스 대학교(Christian Brothers University)에서 화학공학을 전공했으며 말레이시아 푸트라 대학교(University Putra Malaysia)에서 재무전공 경영학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얼라이드 월드(Allied World) 개요

얼라이드 월드 어슈어런스 컴퍼니 홀딩스(Allied World Assurance Company Holdings, GmbH)는 자회사를 통해 전세계에 보험 및 재보험 솔루션을 제공한다. ‘얼라이드 월드’ 브랜드로 회사를 운영하며 2001년부터 고객, 보험사 및 거래 파트너들에게 사려 깊은 서비스와 유의미한 보장을 제공하고 있다. 얼라이드 월드는 페어팩스 파이낸셜 홀딩스(Fairfax Financial Holdings Limited)의 자회사로 기존과는 다른 방식으로 생각하고 대응할 수 있게 해주는 세계적인 계열사 네트워크로부터 혜택을 받고 있다. 강력한 자본력을 바탕으로 우리의 솔루션은 변화하는 추세에 대응하기 보다는 향후를 전망하며 우리 팀원들은 서로에게 모두 이익이 되는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둔다. 자세한 정보는 웹: www.awac.com | 페이스북: www.facebook.com/alliedworld | 링크드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allied-world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827005466/en/

웹사이트: http://www.awac.com

연락처

얼라이드 월드 어슈어런스 컴퍼니 홀딩스(Allied World Assurance Company Holdings)
페이 쿡(Faye Cook)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 수석부사장
+1-441-278-5406
Faye.Cook@awac.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