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피해 실내 쇼핑몰에서 ‘뽀로로·핑크퐁’ 만나요

스타필드 하남에는 뽀로로·타요, 스타필드 고양에는 핑크퐁이 찾아온다

어린이 위해 붕붕카 체험존·팝업스토어 등 체험·볼거리 풍성

서울--(뉴스와이어)--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여름방학기간인 7월 24일부터 한 달간 캐릭터 천국으로 바뀐다.

7월 24일부터 8월 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뽀로로, 타요 등 아이코닉스의 대표 캐릭터를 주제로 한 캐릭터 존이 설치되며,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유튜브 스타인 핑크퐁을 주제로 한 캐릭터 존이 설치된다.

또 8월 10일부터 8월 24일까지는 장소를 바꿔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핑크퐁을, 스타필도 고양에서는 뽀로로, 타요를 캐릭터 존을 운영한다.

스타필드 하남에 설치되는 ‘트래블러 뽀로로’ 캐릭터 체험 공간에는 5M 높이의 초대형 뽀로로 조형물을 설치하고, 뽀로로와 함께 세계 명소 4개국을 여행하는 컨셉으로 한국, 중국, 프랑스, 이집트 4개국에 커스토마이징된 뽀로로 캐릭터 포토존이 설치된다.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아이스 링크 모양의 붕붕카 체험존에서는 타요 붕붕카를 마음껏 타 볼 수 있으며, 뽀로로 관련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같이 구성된다.

주말에는 어린이들이 참여하는 뽀로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어린이들에게는 뽀로로 음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뽀로로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인화해주는 서비스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뽀로로, 패티, 타요, 띠띠뽀, 지니 등 다양한 인기 캐릭터들이 참여하는 캐릭터 퍼레이드를 진행해 인기 캐릭터를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필드 고양은 24일부터 8월 7일까지 ‘상어 가족’등 국민 어린이 노래로 인기 높은 ‘핑크퐁’ 캐릭터 체험존인 ‘핑크퐁랜드 인 스타필드’를 운영한다.

핑크퐁랜드에는 2M높이의 메가퐁을 비롯해, 아기 상어, 핑크퐁등 다양한 캐릭터가 설치되며, 핑크퐁 스티커 타투 체험, 핑크퐁 사진인화, 핑크퐁 상품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핑크퐁랜드 방문 고객에게 평일에는 뮤지컬 스티커 1000개를 선착순 증정하며, 주말에는 핑크퐁 머리띠를 1일 1000개씩 선착순 증정한다. 또 신나는 핑크퐁 노래와 체조를 즐길 수 있는 ‘상어 가족 체조 참여 이벤트’, 핑크퐁 율동 콘서트, 핑크퐁&아기상어 팬미팅, 핑크퐁 행운의 슬롯 이벤트 등 매일매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신세계 프라퍼티 이창승 마케팅 팀장은 “여름 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국내 최고의 캐릭터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뽀로로, 핑크퐁과 함께 실내에서 여름 폭염도 잊고 즐거운 방학시즌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세계 프라퍼티 개요

신세계 프라퍼티는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코엑스몰’ 사업을 주축으로 한 글로벌 종합 부동산 회사다.

웹사이트: https://www.shinsegaeproperty.com/ko/ind...

연락처

신세계 프라퍼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