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아카마이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더욱 빠르고 안전한 서비스 제공”
아카마이 DNS 보안 솔루션 도입… 상대적으로 취약한 DNS 서버 공격 방어-100% 가용성 보장 및 무중단 서비스 실현
유안타증권은 모든 서비스의 관문이자 가장 취약한 공격 대상인 도메인 네임 시스템(DNS) 서버를 보호하고 고객에게 더욱 빠르고 안정된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증권사 최초로 아카마이 패스트 DNS를 도입했다. 아카마이 패스트 DNS는 일반 보안 장비나 클린존 방식으로 방어가 어려운 대규모 DNS 공격을 사전 차단하고, 전 세계 분산된 ‘아카마이 인텔리전트 플랫폼’을 기반으로 공격 사례를 분석해 복합적인 최신 공격도 정확하게 방어할 수 있다.
아카마이 패스트 DNS는 서비스 협약(SLA)을 통해 100% 가용성을 보장하고 유안타증권 고객과 직원이 강화된 보안 방식으로 원활하게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 서버에 접속하도록 지원한다. 유안타증권은 아카마이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DNS 인프라를 위한 별도 투자 없이 대규모 사이버 공격을 방어한다. 또한 평소 감지 및 차단이 힘들었던 다양한 비정상 트래픽도 제거할 수 있다.
유안타증권 정보보안팀 김정선 차장은 “보안 위협이 다양화되고 공격 규모도 커짐에 따라 자체 인프라로만 이를 대응하기는 쉽지 않다. 아카마이 패스트 DNS는 시스템 성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DNS 보안 취약점을 해결해 주는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아카마이코리아 손부한 사장은 “사이버 공격 규모와 형태가 진화하면서 오늘날 보안에 대한 금융권의 관심은 그 어느 때 보다 높다. 아카마이는 유안타증권과 같은 금융 관련 기업이 비용 효율적으로 보안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akamai.com/kr
연락처
아카마이코리아 홍보대행
KPR
정미리 과장
02-3406-22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