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카, ‘천원의 행복’ 이벤트 실시… 하루 단 돈 1000원이면 차 대여가능

서울--(뉴스와이어)--카셰어링 전문 기업 ‘싸이드스텝’의 플랫폼 ‘뿅카’가 주요 관광지 서비스 확대를 널리 알리기 위해 ‘뿅카’ 렌터카 상품을 1000원에 빌릴 수 있는 이벤트 ‘천 원의 행복’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뿅카’는 2월 말부터 국내 주요 관광지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뿅카 서비스를 확대한 바가 있다.

이에 기존 서울, 경기를 비롯한 수도권과 제주, 부산, 대전, 여수 등에서 이용 가능케 했던 뿅카 서비스가 고객에게 보다 더 편리하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순천, 광양, 강릉 지점을 추가로 확대하였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취득 후 1년 이상이 지난 고객이며 회원가입한 뒤 앱 내 ‘24시간 이용권’ 상품을 검색 후 해당 지역 상품에 예약하면 된다.

7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에는 소형차를 제외한 중형·준중형 국산 차량을 랜덤으로 최대 3일까지 이벤트 적용가로 렌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중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뿅카 편의점’에서 신규 가입한 고객에 한에서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캐러멜 프라푸치노 기프티콘을 6월 1일에 1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등을 통해 소식을 볼 수 있다.

싸이드스텝 개요

싸이드스텝 브랜드 ‘뿅카’는 전국 1000여개 렌터카 회사를 연결해 렌터카 시장의 유휴 차량을 활용하여 업계 대비 최대 85%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장소에 실시간 차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렌터카 중계 서비스이다.

웹사이트: http://www.poppingcar.com/

연락처

싸이드스텝
마케팅팀
원종민 팀장
070-7435-39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