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보맵(bomapp)과 함께 디지털 보험 서비스 오픈
이번 서비스는 흥국생명 고객이라면 누구나 보맵을 통해 편리하고 간략한 과정으로 보험 계약 대출 및 보험금 청구를 실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에는 보험사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으나 이제는 보맵으로 손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흥국생명은 다가오는 디지털 금융시대를 대비해 선진화 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보맵은 흥국생명 고객들에게 보맵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폭을 넓혀주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맵을 통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커피 교환권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흥국생명은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보험 계약 대출 등 비교적 신청 절차가 번거롭고 복잡했던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맵과 함께 고객 친화적인 디지털 보험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하여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맵은 간단한 인증 절차만 거치면 보험의 종류와 혜택, 납입 금액 등의 보험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폰 전용 앱으로, 현재 가입자가 60만명을 넘을 만큼 사용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인슈테크 서비스 플랫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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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국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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