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보맵(bomapp)과 함께 디지털 보험 서비스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이 4월 30일, 인슈테크 서비스 플랫폼인 보맵(bomapp, 레드벨벳벤처스)과 함께 디지털 보험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번 서비스는 작년 12월 보맵과 체결한 보험 서비스 선진화 분야 업무협력의 일환으로, 양사가 공동으로 기획, 개발하여 시행한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는 흥국생명 고객이라면 누구나 보맵을 통해 편리하고 간략한 과정으로 보험 계약 대출 및 보험금 청구를 실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에는 보험사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으나 이제는 보맵으로 손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흥국생명은 다가오는 디지털 금융시대를 대비해 선진화 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보맵은 흥국생명 고객들에게 보맵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폭을 넓혀주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맵을 통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커피 교환권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흥국생명은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보험 계약 대출 등 비교적 신청 절차가 번거롭고 복잡했던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맵과 함께 고객 친화적인 디지털 보험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하여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맵은 간단한 인증 절차만 거치면 보험의 종류와 혜택, 납입 금액 등의 보험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폰 전용 앱으로, 현재 가입자가 60만명을 넘을 만큼 사용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인슈테크 서비스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https://www.heungkuklife.co.kr/

연락처

흥국생명
박종갑 주임
02-2002-726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