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 면역치료제용 인간화 표적 모델 출시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가 면역항암(I/O) 치료제 개발 촉진을 위한 신규 형질전환 CD3E 모델을 출시한다. 이를 통해 당사는 기존에 보유한 인간화 표적 치료제 모델(HuGEMM™)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계획이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 인터내셔널(Crown Bioscience International(TWSE: 6554))의 전액 출자 자회사이자 종양, 염증, 심장혈관 및 신진대사 질환 연구 발전을 위한 전환 플랫폼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신약 발명 및 개발 서비스 회사다.

이중특이성 T세포 관여 항체 등 신규 치료법용 T세포 리다이렉팅 항체는 효과적인 암 치료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높은 잠재력을 인정 받고 있다. 그러나 인간에 특정된 반응을 정확하게 재현하는 체내 모델이 부족해 개발에 난항을 겪는 상태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크라운바이오가 출시한 CD3E 형질전환 모델은 중국 난징대 국립식물연구소(NBRI)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 및 검증되었다.

CD3E 모델은 인간형 CD3E이며 표현형적 측면에서 T, B, NK세포 수준의 제어가 가능하다. 이러한 특성은 T세포 활성화, 항원인식, 관련 세포간 신호 전달 경로에 대한 직접 평가를 거쳐 CD3 표적 T세포 리다이렉팅 치료법의 효능을 결정하는 데 이상적인 모델로 평가된다.

데이비 오우양(Davy Ouyang) 크라운바이오 중개종양학부문 팀장은 “새로 출시하는 CD3E 모델이 생성한 데이터 분석 결과 이중특이성 T세포 관여 항체와 T세포 리다이렉팅 치료법 개발을 이끌어낼 수 있는 특수한 능력을 가지고 있음이 드러났다”며 “이 혁신적 모델들은 첨단 I/O 시약 발견 및 개발로 이어질 수 있는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크라운바이오의 CD3E 모델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 Inc.) 개요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Bio)는 종양, 염증, 심장 혈관 및 대사 질환 연구 발전을 위한 전환 플랫폼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신약 발명 및 개발 솔루션 기업이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는 광범위한 관련 모델과 예측 도구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최상 임상 후보를 제공한다.

난징대 국립식물연구소 개요

중국 난징대 국립식물연구소(NBRI)는 생명과학계와 제약사들을 대상으로 고품질의 인간질환 동물모델을 공급하는 대표적 기업이다. 10년이 넘는 연구 기간을 자랑하는 NBRI는 전세계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유전공학적 마우스 모델을 생성, 표현 및 공급하는 세계적 수준의 원스톱 서비스 센터로 발돋움하고 있다.

홈페이지: http://www.crownbio.com/immuno-oncology/hugemm/cd3...

웹사이트: http://www.crownbio.com

연락처

Crown Bioscience Inc.
Jody Barbeau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