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슬미디어, SK플래닛과 손잡고 개인택배서비스 오픈
2000만 OK캐쉬백서비스 고객 대상 서비스 진행
앞으로 OK캐쉬백 앱 이용자는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택배를 신청하고 택배 운임은 OK캐쉬백포인트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제공 서비스로는 희망일자에 기사가 방문하는 지정일 방문택배, 기사방문 희망시간까지 신청할 수 있는 방문시간 지정서비스, 신청 당일 4시간 내 배송되는 당일 배송택배, 편의점 택배서비스 총 4가지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파슬미디어의 인터넷 택배서비스는 CJ대한통운, 한진택배, 롯데택배, 비지에프포스트(CU편의점택배), 원더스 등 국내 대표적인 물류업체들과 제휴를 맺고 로지아이와 택배파인더 앱 등에서 서비스 되고 있으며, 최근들어 신한카드 FAN에 택배서비스를 론칭하는 등 인터넷 개인 택배서비스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파슬미디어 택배사업본부 김홍준 이사는 “늘어나는 1인가구 및 싱글족으로 인해 택배서비스에 대한 개인고객의 니즈는 다양화되고 수요는 크게 증가하고 있어, 향후 다양한 택배서비스 개발은 물론 10년 간의 서비스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많은 서비스업체가 손쉽게 택배서비스를 도입할 수 있도록 오픈 플랫폼화하여 서비스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아울러 파슬미디어는 2016년부터 집하기사의 방문시간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방문시간지정서비스’를 론칭하여 서울전역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방문시간지정서비스’를 통해 개인 택배서비스의 페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될 것”이라고 밝혔다.
파슬미디어 개요
파슬미디어는 2004년 7월 19일 설립했으며, 주요 사업으로는 인터넷 택배 중계서비스, 택배 포인트서비스, 통합 배송조회서비스를 제공한다.
로지아이: http://www.logii.com
웹사이트: http://www.parcelmedia.com
연락처
파슬미디어
기획실
김홍준 이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