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임직원 봉사단, 마포·동작·구로구 저소득층 노인에 명절 음식 전달

뉴스 제공
미래에셋생명 코스피 085620
2018-02-09 11:34
서울--(뉴스와이어)--미래에셋생명 임직원 봉사단 30여명이 8일 민족 최대명절 설을 앞두고 서울 동작재가노인지원센터와 마포노인종합복지관, 구로어르신돌봄통합센터를 찾아 관내 저소득층 노인 300여명에게 명절 선물을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설맞이 이웃 돕기 행사는 미래에셋생명이 출범 초기부터 10년 넘게 꾸준히 실천해온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계약서비스본부 임직원으로 구성된 사랑봉사단은 동작재가노인지원센터를 찾았다. 동작구 저소득층 노인 100여명에게 명절 음식 세트를 전달하고 차례상 차림을 도왔다. 마포노인종합복지관에서 관내 노인 100명과 함께 명절 음식세트를 만들고 신년카드를 작성했다. 임직원 봉사단은 과일, 한과, 떡국 떡 등을 정성스럽게 포장해 2인 1조로 자택을 직접 찾아 전달하고 새해 인사를 건넸다. 구로어르신돌봄센터에서도 훈풍은 이어졌다. 견과류와 비타민 등으로 구성된 ‘웰빙키트’를 전달하고 대화를 나누며 안부를 살폈다.

송성언 미래에셋생명 경영지원본부장은 “올해 설에도 주변 이웃들이 명절을 쓸쓸하게 보내지 않도록 임직원들의 온정을 담아 선물을 준비했다”며 “미래에셋생명은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실천한다는 기업 핵심가치에 따라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보험업의 본질인 사랑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생명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연계해 자사 FC들이 직접 이웃을 찾아가 돌보는 ‘존경받는 FC 나눔의 품격’ 봉사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및 사단법인 리플링과 공동으로 기획한 원예치료 프로그램을 도입해 꽃을 매개로 소통하는 정서 지원 활동도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s://life.miraeasset.com

연락처

미래에셋생명
홍보팀
황재준 선임매니저
02-3271-416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