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게임, 접속만 해도 선물 주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웹젠은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을 맞아 자사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과 PC 온라인게임들(‘뮤’, ‘뮤 레전드’, ‘R2’, ‘샷온라인’, ‘메틴’)에서 연휴를 한층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여러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은 12월 22일부터 30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는 각종 사냥터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하고 ‘리스’, ‘징글벨’ 등의 아이템을 모으면 ‘산타 코스튬’과 ‘스노우볼 호칭’으로 교환할 수 있다.
PC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는 12월 21일과 12월 28일부터 각각 7일 동안 몬스터를 사냥해 수집한 카드 조각으로 정해진 카드의 짝을 맞추는 ‘루미 게임’의 랭킹 이벤트를 실시한다.
루미 게임에서 획득한 점수 순위에 따라 최대 ‘+0 소울 마스터리 방어구 세트’ 등 최고급 아이템을 선물하고, 점수 구간별로 ‘50만 젠’, ‘행운의 부적’, ‘가루다의 깃털’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뮤 레전드’는 12월 28일까지 이벤트 던전에 등장하는 ‘산타 고블린’을 사냥해 수집한 재료 아이템으로 크리스마스트리를 완성하면 대량의 마정석 또는 젠을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R2’는 21일부터 28일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전 서버를 대상으로 ‘루돌프 드라코 반지(7일)’를 무료로 선물하고 서번트 채집 상자의 획득량을 2배로 늘린 ‘서번트 DAY’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23일부터 26일까지 경험치 2배 획득 및 무료 변신의 기회를 제공한다.
‘샷온라인’의 게임회원들은 내일부터 2018년 1월 4일까지 크리스마스 전용 퀘스트를 수행해 경험치 추가 획득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1월 11일까지 라운드를 즐기며 수집한 눈꽃 아이템의 개수에 따라 보상이 주어지는 ‘눈꽃 랭킹전’에 참여할 수 있다.
‘메틴’은 게임 내 몬스터를 처치하고 획득한 양말을 트리에 걸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내년 1월 9일까지 진행한다. 또 이벤트 기간에 눈사람을 사냥한 후 재료 아이템을 모으면 ‘불완전한 눈꽃방패’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마을에 위치한 산타를 만나면 방어력이 강화되는 버프도 적용한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bzen.co.kr
연락처
웹젠
홍보팀
최소리 사원
031-627-6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