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그룹 츄츄, 어린이들의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 이야기를 담은 ‘Winter Party’ 음원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 그룹 ‘츄츄’가 어린이들의 크리스마스 및 겨울방학 이야기를 담은 ‘Winter Party’와 ‘say to my self’ 음원 등을 21일 출시한다.

츄츄(楚楚, ChooChoo)는 초등학교 저학년 주연, 연아, 서현, 아린 4명과 5학년 수민, 현주 2명으로 구성된 6인조 키즈 그룹이다.

츄츄는 성인 아이돌 음악에 심취해 있는 어린이들을 보며 어린이를 위한 음악적 메시지를 담아 전달하고자 1년 동안 음악과 댄스 연습에 매진했다.

첫 디지털싱글 앨범 Winter Party(윈터파티)는 국악록밴드 고스트윈드의 드럼과 작곡을 맡고 있는 류근상이 작사, 작곡, 편곡을 한 곡이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 그리고 얼마 남지 않은 평창동계올림픽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쓰여진 밝고 발랄한 댄스곡이다. 어린이들의 천진난만한 모습과 항상 학원이나 공부에 쫒겨 바쁘게 사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겨울 놀이를 하고자 하는 열망을 귀엽게 표현하였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연상되는 각종 타악기의 연주도 재미있게 표현되었고 중간 간주에서 나오는 베토벤 교향곡 9번 중 ‘환희의 송가’도 인상적이다.

제작사인 토브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많은 어린이들이 공감하고 어린이들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츄츄가 어린이 다운 음악 활동을 하고 좋은 음악적 추억을 만들어 올 겨울방학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앨범 구성

1. Winter Party
2. say to my self
3. Winter Party MR
4. say to my self MR

토브콤 개요

(주)토브콤은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는 회사로 1998년 법인으로 설립되었으며 가수 음악 기획과 음반 제작, 콘서트 등 공연 사업을 하고 있다. 츄츄(choochoo), 국악록밴드 ‘고스트윈드’, 팝페라가수 ‘나우’, 7080그룹사운드 ‘건아들’, 락발라드 ‘누크’, ‘하이지’, 팝페라가수 바리톤 ‘강태욱’, 전자현악연주 ‘스페이스캣’, 국악연주 ‘그루터기’ 등 외 10여팀이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obcom.net

연락처

토브콤
이종석
02-413-24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