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본, 60만 국군장병에게 마스크팩 600만장 위문품으로 전달
글로본 한상호 회장은 “이번에 전달되는 위문품은 특히 젊은 층 인기 제품인 ‘RUE’ 마스크팩”이라며 “북핵 위기 고조와 북한 미사일 발사로 인해 전 장병들의 피로감이 누적된 지금 나라를 지키는 국군 장병들의 사기를 북돋우고 국가와 사회를 위한 기부 문화를 실천하는 기업인으로서 조그만 정성을 담았다”고 말했다.
한상호 회장은 또한 “화장품 전문 중소기업에서 마스크팩 600만장이라는 큰 규모의 크리스마스 위문품을 기증한 것은 창군 이래 유래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나라가 없다면 기업도, 개인도 없다는 평소 신념을 몸소 실천하는 기업인으로서 뜻 깊은 기부의 장을 마련하였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송영무 국방부 장관은 “글로본은 2016년 연말 촛불 정국으로 인해 시국이 엄중한 상황임에도 철책선을 지키는 최전방 4개 사단 장병들에게 마스크팩 100만장을 전달한 데 이어 이번에는 대한민국의 60만 모든 국군 장병들을 위해 600만장이라는 큰 규모의 위문품을 전달해 장병들의 병영 생활에 큰 활력이 될 것이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글로본 개요
글로본은 화장품, 미용기구, 의료기기, 바이오 기기, 헬스케어, 건강식품 등의 연구개발 및 제조·판매뿐만 아니라 반도체 장비, 전자부품 장비 분야에서도 다양한 경험과 최고의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lobon.co.kr
연락처
글로본㈜
박영도 부사장
02-6934-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