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더욱 빛낼 케이크·타르트 등 5종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연말연시 파티와 단체모임을 더욱 빛낼 크리스마스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5일부터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케이크 1종, 타르트 2종, 파운드 2종으로 구성했다.

대표 케이크인 ‘카페코코’는 통나무 모양의 프랑스 전통 케이크 ‘부쉬드노엘’에서 영감을 얻어 현대적으로 디자인한 제품이다. 코코넛 화이트 초콜릿과 진한 커피 크림, 바삭한 필로(filo, 종잇장처럼 얇게 만든 반죽)가 잘 어우러져 달콤하고 부드럽다. 둥그런 장작 모양의 머랭을 올리고 산타 모자를 떠오르게 하는 초콜릿을 옆에 붙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프랑스식 파이인 ‘타르트’도 눈길을 끈다. ‘스트로베리 타르트’는 필로페스트리 타르트 위에 아몬드 크림·커스터드 크림을 섞은 프랑지판 크림과 상큼한 베리 무스를 채우고 딸기를 풍성히 올렸다. ‘피칸 타르트’는 고소한 호두가 가득하다.

홍차 향과 상큼한 오렌지 맛이 어울리는 ‘얼그레이 파운드’와 크랜베리, 체리, 자두, 살구 등을 넣은 ‘후르츠 파운드’는 홀 케이크로 처음 선보인다. 여러 명이 먹을 수 있는 풍성한 양으로 가족, 친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손색없다.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투썸플레이스 로고가 인쇄된 하얀색 보조배터리를 3000원에 할인 판매(단품 구매 시 1만2000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투썸플레이스는 12월 한 달 케이크 판매량은 1년 전체 기준 약 30%에 이를 정도로 고객들의 관심이 대단하다며 올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모임에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즐겁게 해줄 투썸 케이크, 타르트, 파운드와 함께 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12월부터 산타클로스에게 휴식을 주고 그 자리를 대신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는 내용의 ‘Special Treat For You’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매장에서 투썸 케이크를 먹으며 쉬고 있는 ‘산타클로스’와 ‘루돌프’가 등장하는 영상을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배포하자 ‘루돌프 코가 반짝거려 너무 귀엽다’, ‘크리스마스에는 휴식이 최고’ 등 호의적인 고객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외에도 12월 1일 출시한 투썸 모바일앱 전용 ‘크리스마스 기프트 카드’는 산타클로스가 해먹에서 쉬고 있는 모습 등 독특한 일러스트가 인기를 끌며 2만장이 조기 품절되는 등 성공적으로 출시 이벤트를 마쳤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커뮤니케이션팀
임종욱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