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반얀트리 호텔·앙사나 리조트, ‘성탄 및 연말 프로그램’ 실시

크리스마스부터 새해까지… 미식∙해양레저∙키즈클럽 액티비티 등으로 즐거움 잇달아

서울--(뉴스와이어)--몰디브에 위치한 반얀트리 호텔과 앙사나 리조트가 연말을 맞이해 21일부터 가족·커플 여행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연말 특별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12월 21일부터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진저브레드 하우스 장식 등 성탄절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대거 마련했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샴페인과 카나페로 즐기는 칵테일 파티와 8 코스 디너 세트 메뉴를 제공해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연휴를 선사한다. 또한 내년 1월 1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기념하는 ‘연 날리기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앙사나 이후루 또한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 동안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하기, 샌드맨(Sandman) 만들기 대회, 합창단 공연 등을 진행한다.

새해 전야에는 식전 칵테일 파티를 시작으로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고 이튿날 새벽까지 실시하는 짜릿한 DJ 공연도 준비돼 있다. 반얀트리 바빈파루와 앙사나 이후루는 인근 산호초 지역과 해양 연구소(Marine Lab)에서 관리하고 있는 종들을 탐사할 수 있는 스노클링 사파리(Snorkel Safari), 산호조 보호 프로그램 등을 공동으로 실시한다.

한편 앙사나 벨라바루는 22일부터 2018년 1월 1일까지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현지 섬 투어부터 전문 셰프가 함께 하는 몰디브 요리 쿠킹 클래스 등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로 구성했다.

보물 찾기·크리스마스 선물 만들기·꼬마 셰프 콘테스트 등 다양한 키즈클럽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어 어린이 투숙객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낭만적인 연말을 보내고 싶은 커플이라면 해변에서의 영화 감상, 선셋 크루즈, 커플 마사지 레슨 등으로 잊을 수 없는 둘만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리조트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nyantree.com

연락처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KPR
임선영 A.E.
02-3406-21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