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앤베이직, 2017 세계기업가정신 주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 수상
이번 시상식의 목적은 국가 경제 발전과 청년 창업 의욕 고취 및 노고를 격려하는 데 있다. 수상 대상은 청년 창업 활성화에 기여한 모범 청년 창업가다.
아이티앤베이직은 온라인 소통 시스템 심플로우를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으며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모두 보유한 스타트업으로 미래 성장이 기대된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민경욱 대표를 대신하여 아이티앤베이직 일본지사 대표 강모희 이사가 수상하였다. 그는 “창업 이후 만 3년이 지난 시점에 그 동안의 노력이 보상받는 것 같아 더 없이 기쁘며 앞으로 더욱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일본지사 설립을 앞두고 내년에도 더 좋은 성과가 있기를 기대하며 국무총리상과 대통령상 수상도 노려 볼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아이티앤베이직 개요
아이티앤베이직은 2014년에 설립된 3년차 스타트업 기업으로 매출액 5억원(2017년), 사원수 15명 규모의 소수 정예 회사다. 경기 부천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SaaS 기반 클라우드 서비스 개발, 실시간 청중 응답 시스템 심플로우 서비스 운영 사업 등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tnbasic.com/
연락처
아이티앤베이직
박병재 대리
1877-15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