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광주도시철도공사 웹메일 시스템 구축

서울--(뉴스와이어)--웹메일 솔루션 전문 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이 광주도시철도공사 메일 시스템 구축 사업을 완료했다고 16일 밝혔다.

광주도시철도공사는 자체 메일 시스템을 도입하여 상용 메일 사용으로 인한 중요 정보 자산의 유출을 차단하고, 해킹 메일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이번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광주도시철도공사에 구축한 나라비전의 ‘에어즈락 메일(Ayersrock Mail)’은 기간계 업무 시스템과 연동이 용이하고 확정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으로 GS인증 1등급을 획득하며 성능을 입증한 바 있다. 다양한 브라우저를 지원하고 HTML5를 이용한 최신 웹 표준을 준수, 액티브-X 등의 플러그인을 사용하지 않아 보다 안전한 웹 메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비동기식 자바 스크립트 XML(Asynchronous Javascript And XML, Ajax)을 적용해 페이지 이동을 줄이고, SPA(Single Page Architecture) 방식의 최신 프레임워크를 통해 서버 부하를 최소화하는 구조로 설계됐다.

뿐만 아니라 국가별 로그인 허용 설정, 개인별 로그인 내역 조회, 해외 발송 메일 정보 표시 등 공직자통합메일(Korea.kr) 수준의 메일 보안 기능을 제공하며, 강화된 시스템 모니터링 기능으로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이 가능하다.

한편 나라비전은 국내 최초 웹메일 솔루션을 출시한 이후 20여 년 국내 웹메일/메신저 시스템 구축 사업 점유률 1위를 지키고 있다. 자사 브랜드(kebi.com, mnara.net) 서비스 운영을 통한 시스템 운영 노하우와 다양한 시스템 구축사업 경험을 통하여 다양한 시스템 구축 노하우와 커스터마이징 노하우를 보유하고 공공, 교육, 금융, 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기획팀
김은송
1544-06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