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지세, ‘제17회 대한민국디지털경영혁신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 수상
대한민국디지털경영혁신대상은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기업 환경 속에서 기업경쟁력 강화와 국내 디지털 지식 산업의 고부가가치 창출 그리고 실질적 가치 창조를 통한 경영에 주안점을 두고자 매일경제와 과기부, 문화부, 중소벤처부가 기획하였다.
모지세는 비콘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개발, 해당 기술을 디지털사이니지에 접목시켜 모바일과 오프라인을 융합하는 비즈니스 모델이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기업경쟁력 강화와 가치 창조로 인정받아 선정되었다.
모지세는 옴니채널을 활용한 개인화 맞춤형 모바일 서비스, 개인화된 콘텐츠를 송출하는 미래지향적 광고 솔루션 그리고 IoT와 빅데이터 등 신규 서비스 분야에 ‘비콘 데이터분석시스템을 적용한 디지털사이니지’를 사용하여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지세 김종석 대표는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모든 임직원이 함께 공동의 비전을 갖고 노력한 결과 디지털경영혁신대상으로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시장에서 경영 혁신을 통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지세는 작년 8월 ‘제16회 대한민국디지털경영혁신대상’에서 ‘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jise.com
연락처
(주)모바일이지배하는세상
마케팅팀
김형태 부장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모바일이지배하는세상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