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채한복, 드라마 ‘7일의 왕비’ 의상 협찬

서울--(뉴스와이어)--고급스러운 색감과 우아한 디자인으로 tvn 드라마 ‘도깨비’ 등 미디어의 사랑을 받은 한복 전문 브랜드 청담채한복이 KBS 수, 목 드라마 ‘7일의 왕비’의 의상을 제작, 협찬한다고 밝혔다.

청담채한복은 ‘7일의 왕비’의 드라마 스토리와 캐릭터 분석을 통해 드라마의 시대적 배경인 조선 초기의 한복 원형을 유지하면서 트렌디함을 살려 제작했다. 화려한 문양과 다양한 색상의 한복을 지원해 드라마 시청자들에게 한복의 아름다움을 담은 볼 거리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주연을 맡은 단경왕후(박민영)의 청초하면서 고운 한복과 이융(이동건)의 붉은 색상의 화려한 곤룡표, 비운의 왕제 이역(연우진)의 변화를 잘 표현한 한복을 주목할 만하다.

또한 청담채한복은 ‘7일의 왕비’ 제작 협찬을 기념해 ‘청담채한복 7일의 왕비 한복 인증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담채한복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청담채한복에서 대여하거나 맞춘 한복을 네이버 카페 또는 블로그에 업로드 후 포스팅 글의 본문과 URL을 후기 게시판에 업데이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베스트 후기를 선정, 프리미엄 홈데코 브랜드 해밀홈의 침구세트를 증정한다.

KBS 드라마 ‘7일의 왕비’는 조선 역사상 가장 짧은 시간 동안 왕비의 자리에 앉았다가 폐비가 된 비운의 연인 단경왕후 신씨를 둘러싼 중종과 연산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로맨스 사극 드라마다. 최진영 극본, 이정섭 연출로 박민영(채경), 연우진(이역), 이동건(이융), 도지원(자순대비), 장현성(신수근) 등이 출연한다.

연락처

청담채한복 홍보대행
더피알
김정미대리
070-4900-1597

이 보도자료는 청담채한복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