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분말 스틱형 ‘팻다운톡’ 2종 출시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7-04-18 08:43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이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팻다운이 ‘팻다운톡’ 신제품 ‘깔라만시맛’과 ‘애플맛’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팻다운톡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 스틱형 제품이다. 출근길, 쇼핑, 가벼운 운동 등 일상생활 속에서 하루 두 번 한 포씩 입에 가볍게 털어 넣거나 물에 타서 먹을 수 있어 지난해 6월 자몽맛 첫 출시 이후 매월 10% 이상 매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깔라만시맛’과 ‘애플맛’ 2종은 제품의 주 타깃인 20~30대 여성들 사이에 열대 과일 계열과 과채류 베이스 식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깔라만시맛’은 최근 음료에도 많이 사용되는 시트러스 계열의 열대 과일 소재로 레몬처럼 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애플맛’은 여성들이 가장 기본적으로 선호하는 맛이라는 점에 주목해 제품화됐다.

팻다운톡의 주성분은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다. HCA는 식약처가 인정한 1등급 다이어트 소재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팻다운톡은 주성분인 HCA 외에도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2와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가 하루 권장 섭취량 기준 100%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와 비타민 충전 두 가지 효과를 한 번에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CJ제일제당 팻다운톡은 자몽맛, 깔라만시맛, 애플맛 3종을 갖추게 됐으며 소비자 가격은 각각 한 박스 10포(한 포 2.7g) 기준 14900원이다. 전국 올리브영, 주요 온라인몰, CJ제일제당 온라인 쇼핑몰 CJ온마트 등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CJ제일제당 팻다운은 지난 2002년 출시 이후 올해로 16년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운동 다이어트의 스테디셀러 브랜드이다. 단순히 체중 감소에만 의존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아름다운 몸매를 위해서는 체지방 감소가 더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해 다이어트의 패러다임 전환을 제시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지난해 말 기준 누적 판매량 1억5천만병을 기록했으며 2월 국내 20~40대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다이어트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채민수
02-6740-131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