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 컵반’ 신제품 2종 출시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7-03-21 08:34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의 가정간편식(HMR) ‘햇반 컵반’이 신제품 ‘불고기덮밥’과 ‘부대찌개국밥’을 출시하고 제품군을 확대한다. 차별화된 육류 처리기술을 도입해 집밥 수준의 맛품질을 구현한 제품으로 1~2인 가구 소비자의 높아진 입맛을 공략한다.

이번에 출시된 햇반 컵반 ‘불고기덮밥’은 고기의 부드러운 육질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직접 요리해서 먹는 돼지 불고기의 맛을 살린 제품이다. 차별화된 육류 처리 기술력으로 고기의 수분과 육즙이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을 구현해 성인뿐 아니라 어린이가 먹기에도 좋도록 만들었다.

‘부대찌개국밥’은 최근 라면을 비롯해 간편식 시장에 불고 있는 ‘부대찌개’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이 보유한 최고 수준의 간편식 기술을 활용해 기존 국밥류의 건조 건더기와 달리 원물 건더기를 소스와 함께 하나로 포장해 맛과 간편성을 동시에 살렸다. 특히 부대찌개 맛의 핵심 요소라 할 수 있는 소시지 원물을 그대로 넣어 맛 품질을 높였다.

햇반 컵반 ‘불고기덮밥’과 ‘부대찌개덮밥’은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집밥 수준의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1~2인 가구 직장인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구매 후 바로 먹는 경우 외에도 상온 보관 기준으로 유통기한이 9개월에 이르기 때문에 미리 제품을 비축해두고 필요할 때 바로바로 먹을 수 있어서 편의점 도시락이나 컵라면의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015년 4월 첫 출시에 이어 이번 신제품 출시까지 총 15종의 제품을 내놓는 등 간편식 제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을 비롯해 간편식 수요가 늘어나는 휴가시즌과 가을 나들이철까지 판매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주은 CJ제일제당 HMR마케팅담당 사업부장은 "이번에 출시된 ‘불고기덮밥’과 ‘부대찌개덮밥’은 집에서 직접 만든 한끼 식사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간편성뿐 아니라 맛 품질 향상에도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채민수
02-6740-131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