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행복한콩 한식발효 생나또’ 출시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7-02-13 08:46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이 13일 청국장에서 찾은 균주로 발효해 만든 ‘행복한콩 한식발효 생나또’를 출시했다.

‘행복한콩 한식발효 생나또’는 일본의 발효식품인 나또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우리 고유의 전통 음식인 청국장에 함유된 국산 균주로 100% 국산콩을 발효해 만들었다. 또한 저온에서 숙성해 콩 본연의 식감을 살렸고 나또 특유의 쿰쿰한 냄새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행복한콩 한식발효 생나또’는 ‘가쓰오 간장’, ‘달콤 간장’, ‘볶음김치’ 등 총 3종으로, 나또와 소스로 구성됐다. ‘가쓰오 간장’은 일본의 정통 나또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가쓰오의 깊은 감칠맛과 알싸한 겨자소스가 나또 본연의 풍미와 잘 어우러졌다.

‘달콤 간장’은 검은콩 나또에 달콤한 간장과 고소한 볶음 깨를 올려 단맛과 고소한 맛을 더했다. ‘볶음김치’는 아삭하고 매콤한 볶음 김치가 함께 들어있어 나또의 풍미를 한껏 살려준다.

특히 ‘달콤 간장’과 ‘볶음김치’는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제품으로 나또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도 거부감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행복한콩 한식발효 생나또’는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쓰오 간장’은 8,980원(49.5g*8입), ‘달콤 간장’과 ‘볶음김치’는 9,480원(각각 51g*8입, 55g*8입)이다.

나또는 단백질과 유익균,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 건강과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특히 나또에 함유된 나또키나제 성분은 깨끗한 혈관 유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나또는 미국 건강잡지 ‘Health’가 렌틸콩, 김치, 올리브유, 요구르트와 함께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선정할 정도로 건강한 식품이라는 인식이 강하다.

CJ제일제당은 공격적인 영업마케팅 활동을 제품의 특장점을 알려 3년 내 20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CJ제일제당 이동준 ‘행복한콩 한식발효 생나또’ 담당 브랜드매니저는 “이번에 출시한 ‘행복한콩 한식발효 생나또’는 한국인 입맛에 맞춰 기존에 나또를 즐기던 소비자는 물론 처음 접하는 소비자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어 국내 나또 시장에 신규 고객 유입을 통한 시장 활성화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김치호
02-6740-131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