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C ‘이즈보’ 앱, 중국 왕홍 3인과 함께 뷰티 생방송 누적 시청자수 550만명 돌파

서울--(뉴스와이어)--토탈 홈 케어 뷰티 브랜드 ‘DPC(더마퓨어클리닉)’가 중국 왕홍 3명과의 뷰티 생방송을 12월 한 달간 3차례 진행했다고 밝혔다.

왕홍은 왕루어홍런(网络红人)의 준말로 인터넷을 뜻하는 ‘왕(网)’과 유명하다는 ‘홍(红)’을 합친 말이다. 중국에서 웨이보, 위챗 등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파워 인플루언서를 칭하는 신조어다.

DPC는 12월 3일 왕홍 ‘왕위쇈’과의 첫 방송을 시작으로 10일 ‘저우뤄쉐’, 그리고 17일 ‘코니’에 이르기까지 수백만의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는 왕홍들과 함께 웨이보 생중계 앱 ‘이즈보’에서 매주 토요일 뷰티 생방송을 12월 한 달간 진행했다.

왕홍 ‘코니’와 함께 진행한 17일 방송은 ‘이즈보’에서 한국 시간으로 17일 21시 30분부터 22시 30분까지 생방송으로 중계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왕홍 ‘코니’는 DPC 브랜드와 DPC의 대표 아이템인 ‘노블레스 수타 아이크림’의 사용 방법 등을 소개했다. 방송이 진행되는 한 시간 동안 ‘코니’ 계정에서만 270만명이 시청하였고 410만건에 달하는 ‘좋아요’와 2만건에 달하는 댓글을 기록하며 중국 시청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일으켰다.

DPC는 중국에서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왕홍을 잘 활용해야 한다며 이번 왕홍과의 생방송을 통해 중국 2~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DPC 제품을 널리 알리고, 무엇보다 DPC 제품이 중국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DPC는 다가오는 1월에도 왕홍과의 생방송을 계획하고 있다며 왕홍과의 생방송은 물론이고 다양한 콘텐츠와 플랫폼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엠에스코 서문성 대표는 “홍콩, 광저우, 심천 지역 바이어와 DPC 전 제품 대리점 계약 체결을 완료하였다”며 “이를 기점으로 앞으로도 중국 내 유통망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엠에스코 개요

엠에스코는 2012년 4월에 설립된 화장품 수입 및 국내제조 업체로 에스테티션의 손길을 담은 토탈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더마퓨어클리닉)와 독일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DADO SENS(다도센스), 독일 내츄럴 코스메틱 브랜드, ANNEMARIE BORLIND(안네마리보린) 등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 판매 채널은 홈쇼핑, 온라인몰, 면세점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makeastosay.com/

연락처

엠에스코
마케팅팀
이주연
02-544-2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