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본사 ‘고객 플라자’ 리노베이션… 8일 오픈

차태진 대표 “고객 중심 경영전략 일환… 고객 입장에서 디테일로 승부”

고객의 의견 직접 듣고 반영한 ‘고객 중심 플라자’로 재탄생

서울--(뉴스와이어)--AIA생명의 고객 중심 경영전략에 더욱 가속이 붙는다. 고객에게 직접 의견을 듣고 반영한 결과로 순화동에 위치한 본사 고객 플라자를 대대적으로 리노베이션 하여 새롭게 문을 열었다.

AIA생명은 현재 순화동 본사 지하 1층에 위치한 ‘고객 플라자’를 내방 고객의 이용 목적과 편의성을 고려해 위치를 이동하고 신규 인테리어 및 설비 보강 등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특히 기존의 개방형 공간에서 독립형으로 구조를 개선하고 박스형 상담 부스를 설치해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여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또한 자체 조명, 냉난방 및 환기 시설 설치 등으로 쾌적하고 편리한 이용 환경을 구축했을 뿐만 아니라 보험 외에도 고객의 자산과 재정에 대한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게 된다.

지난 2월부터 AIA생명을 이끌고 있는 차태진 대표는 자신의 사무실에 걸린 조직도 최상위에 ‘고객’이 자리 잡고 있을 정도로 ‘고객중심경영’을 핵심 성장전략으로 강조하고 있다. 이러한 고객중심경영의 일환으로 AIA생명 전 임원진은 지난 6월 한 달여간 AIA타워 고객 플라자와 강남 고객 플라자 두 곳에서 직접 고객을 응대하는 릴레이 체험을 가졌다.

김대일 AIA생명 운영본부장은 “이번 고객 플라자 리노베이션은 당시 현장에서 수렴한 고객의 의견을 현실화 위한 노력”이라며 “항상 고객을 최상위 가치에 두고,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ia.co.kr

연락처

AIA 생명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정수호 대리
02-6446-704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