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마카오, 크리스마스 및 새해 맞이 메뉴 선보여
12월 말까지는 매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다양한 디저트와 함께 구성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가격은 2인 기준 한화로 약 5만 8천원(388파타카)이다.
또한 매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벨론을 방문하면 한화 약 2만 8천원(188파타카)에 크리스마스 시즌 기념 칵테일 및 스파클링 와인, 맥주, 타파스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12월 24일과 25일에는 4코스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세트를, 12월 25일에는 모엣샹동 샴페인과 와인, 음료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브런치 뷔페를 선보인다.
코타이 스트립 시내와 헝친(橫琴)섬 이 내려다 보이는 벨론은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맞출 수 있는 일품 메뉴와 디저트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그릴 요리와 해산물 모듬 요리, 훈제 가리비 요리 등 해산물 요리가 대표적이며 반얀트리 마카오만의 섬세한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아방가르드 다이닝을 경험을 할 수 있다.
한편 반얀트리 마카오는 코타이 시의 종합 개발 지구인 Galaxy Macau™의 일부로 구성되어 있어 관광,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등 어떠한 목적으로도 이용하기 좋은 마카오 최초의 초고층 도심형 리조트이다. 256채의 스위트 객실마다 개인 풀을 갖춘 것은 물론 10채의 빌라마다 공중 정원 및 수영장이 완비되어 있으며 화려하고 짜릿한 마카오 스카이라인 또한 감상할 수 있다.
반얀트리 마카오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 2016로부터 ‘전 세계 10대 트리플 5성급 호텔(10 Triple Five-star Hotels in the World)’로 선정되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반얀트리 마카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개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프리미엄 리조트, 호텔, 레지던스, 스파 공급 및 개발 전문 회사로 전 세계 43개 호텔과 리조트, 66개의 스파, 80여개의 갤러리 및 3개의 골프클럽을 소유 또는 운영하고 있다. 반얀트리(Banyan Tree)는 개인 풀이 마련된 올 빌라 컨셉의 리조트로 여행객 사이에서 몸과 마음, 영혼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는 안식처로 인기가 높다. 앙사나(Angsana)는 현지의 특징을 세련되게 녹여낸 객실과 다양한 액티비티로 이국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리조트다. 카시아(Cassia)는 호텔과 고급 아파트의 장점을 겸비한 최신 호텔 레지던스로 스트리트 아트를 차용해 젊고 역동적인 분위기가 특징이다. 반얀트리의 네번째 브랜드로 개장을 준비 중인 다와(Dhawa) 는 풀서비스 호텔로 독창적인 디자인이 빚어낸 캐주얼한 분위기와 반얀트리의 특급 서비스가 어우러져 색다른 만족감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마카오 홈페이지: http://www.banyantree.com/ko/cn-china-macau
웹사이트: http://www.banyantree.com
이 보도자료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