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창업지원단, 일반인 실전창업강좌 ‘자금조달 전략수립 과정’ 수강생 모집

서울--(뉴스와이어)--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이 창업을 준비 중인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실전형 창업교육 프로그램 ‘자금조달 전략수립 과정’을 개설, 26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중소기업청과 창업진흥원이 후원으로 운영되는 본 과정은 11월 29일부터 12월 22일까지 건국대학교 창의관에서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며 벤처투자가 이뤄지는 과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자금조달 로드맵을 설계해보고 그룹 및 개인 멘토링을 통해 사업계획서와 IR자료를 작성해 봄으로써 (예비)창업자의 자금조달 능력의 향상을 목표로 하는 창업교육과정이다.

본 과정 이수시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될 뿐만 아니라, 예비창업자 및 창업 3년 이내의 기창업자를 대상으로 최대 7,000만원까지 지원하는 ‘창업아이템 사업화 지원사업’ 등 다양한 정부지원사업의 서류평가 시 가산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향후 창업계획을 가지고 있거나, 업력 1년 미만의 기창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ICT 분야의 예비창업자를 우대하며, 서면평가를 통해 25명 내외의 수강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과정은 전액 무료이며, 신청방법은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창업지원단 홈페이지: http://www.kkubi.ac.kr/

웹사이트: http://www.konkuk.ac.kr

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02-450-3131~2
이메일 보내기

창업지원단
02-450-4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