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VIP 고객 대상 ‘아트콘서트’ 개최

서울--(뉴스와이어)--ING생명(대표이사 사장 정문국)이 지난 주말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VIP고객 100명을 초청해 문화행사인 ‘아트콘서트-리앙(Le Lein)’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올해 두 번째 VIP 문화행사인 ‘아트콘서트-리앙(Le Lein)’은 ‘현대미술’을 주제로 작품감상법부터 투자까지 다양한 강연과 문화체험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남다른 삶의 여유를 누릴 수 있게 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쉽게 이해하는 추상미술의 세계(이강욱 홍익대 교수), 살아있는 현대미술과 미술시장(백동민 퍼블릭아트 발행인) 강연과 더불어 현대미술작가(권성운, 박창환, 이강욱, 아트놈) 4인이 함께한 ‘아트 좌담회’ 등 현대미술을 다양한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VIP고객 전용 라운지에 현대미술작품들을 전시해 참여 작가들과 함께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며 감상할 수 있도록 했으며 도슨트 서비스(전시해설 서비스)도 제공했다.

이날 한 참석자는 평소 관심은 있었지만 쉽게 다가가기 어려웠던 현대미술을 A부터 Z까지 다양하게 다뤄 흥미로웠고, 음악과 식사가 함께 어우러져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광희 마켓전략부문 상무는 “국제무대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한국 현대미술 작가들과 함께 작품을 나누는 이 자리가 참석한 고객들에게 의미 있는 휴식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VIP고객들에게 삶을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시각과 예술적·문화적 소양을 향유하는 문화행사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ING생명은 VIP서비스제도인 ‘오렌지 멤버십’을 운영하여 각종 보험 편의혜택은 물론 골프, 여행, 고메(Gourmet), 공연초대 등 VIP고객을 고려한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NG생명 개요

1987년에 설립된 이후, 선진 금융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ING생명은 총 자산 규모 31조 2540억 원, 보험금 지급여력비율 325.49%(2016년 6월말 기준)로 우수한 재무 건전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12년 연속 우수콜센터(KSQI)로 선정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고객의 꿈을 위한 든든한 금융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life.co.kr

연락처

ING생명보험
이지현
02-2200-934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